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포스팅

아키에이지 워 모바일,출시일,사전예약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15.
반응형

아키에이지 워 모바일,출시일,사전예약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아키에이지 워 모바일,출시일,사전예약입니다.

요즘 들어서 부쩍 이 아키에이지 워 모바일이 출시가 눈앞에 두고 있는지 광고가 엄청 눈에 많이 띄더라구요. 그래서 갑자기 급 관심이 가서 찾아봤습니다. 

아키에이지 워 모바일은 아키에이지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게임인데요. 현재 아키에이지2도 만들고 있는데 제작비가 딸려서 아키에이지 워 모바일을 만들었다라고 주장하는 유튜버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뭐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겠지요. 중요한건 그게 아니잖어 겜이 재밌으면 자금 조달용이던 뭔상관이겠음?

게임의 본질은 재미임.

여튼 현재 사전예약중이라 개발이 아직 다 된것이 아니라서 공개영상에서 공개된 부분만으로 추론 하는 정도임 ㅇㅇ

얼핏 봐도 그래픽이 굉장히 좋아보이네요. 아 물론 MMORPG게임을 안한지가 오래되서 ㅎㅎ 이정도면 그래픽 엄청 좋은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되네요. 

 

우리나라 게임 그래픽 수준도 많이 올라 온게 아닌가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요즘 다른 게임 어쩌고 하시면 옛날 RPG 유저는

ㅋㅋㅋㅋㅋ 이런 말을 하는게 대충 어떤게임일까 하고 궁금함에 찾아봤더니 유튜버들이 가루가 되도록 까는 영상 봐서 ㅋㅋㅋ 

현재 아키에이지 워의 경우 사전예약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까는주된 내용으론

현재 나와있는 아이템만 봐도 리니지 따라 했다 아이템만 봐도 현금 과금 엄청나게 심할것이다라고 까는 주장이 많았음. 제가 생각하기엔 그 유튜버가 주장하는 내용만 보고 모든것을 다 판단 하는것도 오류라 생각합니다.

 

우선 사전예약 이벤트로 받을거 받으시고 한번 해보고 판단하는것이 베스트인듯. 어차피 요즘 모바일게임 과금 없이 할수 없는건 당연한 부분이고. 그 정도가 심하냐? 아니면 선을 넘었냐 차이인데. 그건 유저가 해보면서 느끼는것이지. 유튜버 가말하는게 인생의 진리도 아니고 ㅋㅋㅋ 

원작에 향수를 느끼는 분이나 다채로움을 담고 있는 모바일 MMORPG에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면 되는데요. 기본 보상은 서역의 반지이며, 예약자 수 달성에 따라 가호의 주문서 / 무기 및 방어구 강화 주문서 / 신속 비약, 힘의 주문서, 가속&활력 물약이 들어 있는 아스티의 전투 지원 상자 / 희귀 작업 선택권 /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이전에 함께 게임을 즐겼던 길드원이나 친구를 초대하면 그 수에 따라 1명: 스탯 초기화 물약 / 5명: 아키움 조각 상자 / 10명: 부활 주문서 & 공간 이동서 각 5장 / 15명: 눈부신 직업 소환권 11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키에이지의 사전예약을 하면 카카오 이모티콘도 받을수 있는듯 함.  

아키에이지 워 트레일러 및 공개된 영상들

나름의 서사도 있고 게임으로 트레일러를 만들었는데 나름 괜찮은듯 함.ㅇㅇ

무기별 주요 스킬 액션

맵소개 

아키에이지 세부 내용


게임에는 엘프, 워본, 누이안, 하리하란, 드워프 이렇게 5개의 종족이 등장하고, 각 종족마다 선택할 수 있는 고유의 클래스가 있다. 일반적인 모바일MMORPG 게임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직업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자세히 살펴보면 색다른 스킬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비슷한 직업이라도 종족마다 특색 있게 구현되어 있다는 부분도 인상적이다. 

아 그리고 유튜버가 깠던 내용도 보면 희귀직업의 경우 갓차로 뽑기 시스템이 되지 않겠나?라고 우려를 표했는데 이게 사전예약 이벤트 상품으로 희귀직업 선택권이 되어있는거 보고 그렇게 생각하시던데 뭐 일단 나와봐야 알수 있을듯.

직업이 다양해서 이거 조합 하는것도 아키에이지 워 특유의 재미라고 하던데 어찌 될지 궁금하긴 함.ㅇㅇ

그리고 대규모 공성전도 있음. 아키에이지 워 출시일의 경우 올해 1분기라는데 2월로 예상하시는분도 있던데 정확한 내용은 나중에 업데이트 되면 그때 다시 이야기 해보겠음.

이상으로 아키에이지 워 모바일,출시일,사전예약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