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박근혜,최순실 짤[8]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 31.
반응형

오늘은 박근혜,최순실 짤을 가져왔습니다.


항상 이야기 하는거지만 웃길려고 퍼오는거라 

정치 색안경 빼고 봐주시면 좋겠네요.



오버워치 아시는분은 웃길듯.ㅋㅋㅋ 




ㅋㅋㅋ

저분 눈이 왜이럼 ㅋㅋㅋ



그네 가고 싶은데로 간다!

그네 너에게는 너무 강하다!!ㅋㅋㅋ



이것은 코난 패러디네요 ㅋㅋ




소중한 인연 구치소에서 알콩 달콩 잘 계시죠?



전화를 뒤집어서 받는 ㅋㅋㅋ 박근혜 짤 ㅋㅋㅋㅋ





하야 하야 ㅋㅋㅋㅋ

순시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표정보소 ㅋㅋㅋㅋ



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대 ㅋㅋㅋㅋㅋㅋ

아니 벌꿀이 왜 슬퍼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탄핵은 안막아줘?ㅋㅋㅋ

대박 웃긴 박근혜,최순실 짤이네요 ㅋㅋㅋ



박원순실ㅋㅋㅋㅋㅋ

찰지다 ㅋㅋㅋㅋ 



진짜 렉걸린거 같은 박근혜 짤이네요 ㅋㅋㅋ




진짜 같아서 더 웃긴 ㅋㅋㅋ



음성지원되네 ㅋㅋㅋ




ㅋㅋㅋㅋㅋ 왤케 구체적이여 ㅋㅋ



그네 메이커 ㅋㅋㅋㅋㅋ

패러디 지린다 레알 ㅋㅋㅋ



ㅋ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러워서 ㅋㅋㅋ

최순실짤 같잖어 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박근혜,최순실 짤을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