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오늘의 뉴스 속보 문재인 재난지원금 기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5. 7.
반응형

오늘의 뉴스 속보 문재인 재난지원금 기부

 

 

...............................

오늘의 뉴스 속보 하고

문재인 재난지원금 기부라길래 얼마를 기부했나 봤더니...

60만원...

선거전에 18억 있던사람이 60만원 안받았다고

속보를 쳐 내냐?

 

에라이 산소가 아깝다.

이게 속보냐? 기레기들아

 

 

 

자발적 기부 어쩌고 저쩌고 하더니만

정작 니돈은 아깝냐?

 

 

이명박은 300억 기부하고도 욕이란 욕은 다 들어먹었는데

60만원??ㅋㅋㅋ 그것도 낸게 아니라 문재인

재난기부금 기부했다고 

속보에 보도 자료 쏟아내고?ㅋㅋㅋㅋ

 

 

오늘도 이분들은

크...자발적 기부 1호 이야기 나오니 

부들부들 대면서 정세균 총재산 기부 

해시태그 캠패인 전개 ㅋㅋㅋㅋ

 

 

더불어 공산당 오지고 지린다.

 

응 그런건 없다.

 

 

대깨문들 진짜 님들 좀 짱인듯.

나라 팔아먹은 이완용 욕하지마라 

최소 니들에 비하면 애국자다.ㅋㅋㅋㅋ

 

오늘의 뉴스속보 문재인 재난지원금 기부

포스팅 마침.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