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이해하면 웃긴 사진,짤방[11]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2. 2.
반응형

이번에는 이해하면 웃긴 사진, 짤방을 퍼왔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ㅋㅋㅋㅋㅋ 나쁜손 같지만 자세히 보면 전도연씨 손임..ㅋㅋ

착시현상 ㅋㅋ

아들은 아이폰 딸은 아이포드 엄마는 아이패드 

아빠는 내가 돈냈어( I paid) 입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 너 그린건데 ㅋㅋㅋ

ㅋㅋㅋ 도둑님 올림 ㅋㅋ 기발하다 ㅋㅋㅋ

단언컨데 애교가 많다 ㅋㅋ 짱이다 ㅋㅋㅋ

맨처음엔 뭐지 했는데..ㅋㅋ 이해하면 웃긴사진 ㅋㅋㅋ

빛에서 방구냄새 날꺼 같음 ㅋㅋ

러시아 대학살이 ㅋㅋㅋㅋㅋㅋ 

국방부: 응 개소리 ㄴㄴ해 ㅋㅋ 캄온요~ㅎㅎ

절대 맞출수 없는 ㅋㅋ 장소인듯 ㅋㅋㅋ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ㅋㅋ

ㅋㅋㅋㅋㅋㅋ 커피와 함께 사라졌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네가 선생인데 ㅋㅋㅋ 대박 반전..ㅋㅋ

진짜 기발한 짤방인듯..ㅋㅋ 상상력들이 어휴 대단해 ㅋㅋ

자세히 보면 매달려 있는거임.ㅋㅋ 

조만간 피떡 될꺼 같은 비둘기 ㅋㅋ 

이것도 이해하면 웃긴사진 ㅋㅋㅋ 구름모양이 절묘하네요 ㅋㅋ

먹고 살기 힘들대 ㅋㅋㅋㅋ

19장 판매 ㅋㅋ 64장 팔렸다는 드립 기발하다 ㅋㅋㅋ

닭 떨어지는 순간 빛의 속도로 먹을듯 ㅋㅋㅋㅋ

가운데 여자는 양쪽이 다 아픈듯 ㅋㅋㅋ

언데드는 데미지 적용 ㅋㅋㅋ 약빨은 짤방 ㅋㅋ

이거 나왔을땐 짤방이였는데 지금은 진짜 죽었음 ㅋㅋㅋㅋ

약 제대로 빨은 약국 ㅋㅋㅋ

 

사실은 남자가 9살 ㅋ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한 기발한 드립 ㅋㅋㅋ

이 짤방은 상대방이 개소리 할때 유용한 짤방.ㅋㅋㅋ

 

이상으로 이해하면 웃긴사진, 짤방을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