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

입냄새 제거,라덴스 베럴 혀 클리너 추천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5. 30.

입냄새 제거,라덴스 베럴 혀 클리너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입냄새가 난다고 이야기해서..ㅠㅠ

입냄새 제거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라덴스 베럴 혀 클리너라는 제품을 리뷰하겠습니다.

만원인데...뭔가 빈약...

 

TPU 실리콘 소재의 헤드아기 젖병, 의료용으로도

쓰이는 TPU 소재로 되어있어 안전하고 위생적입니다.

라덴스 혀클리너 헤드는 TPU 실리콘 소재로 열탕소독이

가능하여 더욱 더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긴 교체주기라덴스 베럴 혀클리너는 열탕소독이 가능하여

6개월 이상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 베럴 혀 클리너가 말하는 장점들 한번 나열해봤구요.

 

맨처음에는 라덴스 혀클리너랑

베럴 혀클리너가 따로인줄 알았더니...

 

알고보니 라덴스사에서 만든 베럴 혀클리너라는 제품임.

둘다 동일 제품임.

 

모양은 무슨 방구석 효자손 같이 생겼죠?ㅋㅋㅋㅋ

위에 마치 자동차 와이퍼 같이 긁는 부분이 있고 

돌기가 있어서 좍좍 긁어냅니다.

 

어떤 느낌인지 보여드릴려고 손으로 튕겨보았습니다.

사용법은 우선 이빨 원래 닦던 방식으로 혀까지 닦습니다.

그리고 입을 헹구고 

라덴스 베럴 혀 클리너로 긁어내면 끝.

 

 

우선 영상 보고 가실게요.

이분이 입냄새 제거 원리를 잘 설명해주셨는데.

원인이 이빨, 혀, 장기로 설명해주심.

근데 80~90퍼센트는 혀일 확율이 높음.

 

 

이빨 안닦아서 입냄새 나는 사람은 

양치를 하시면 됨

 

라덴스 베럴 혀 클리너 추천 드릴만함. 

약간 딱딱하니깐 부드럽게 사용하고

입냄새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었음.

 

혀가 약간 건조해지는거 같은 느낌도 있어서 

자주 사용안하는걸 추천드림.

 

자주 사용하지 말고 한번씩 쓰면 개꿀일듯.

이상으로 입냄새 제거,

라덴스 베럴 혀 클리너 추천

포스팅을 마칠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