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

울산 동구 대구 짬뽕정 맛집 인정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친구랑 한잔 한다고 울산 동구에 있는 대구 짬뽕정에 갔다왔습니다.

 

이게 이름이 대구 짬뽕정이라 헷갈릴수도 ㅋㅋㅋㅋ

 

솔직히 울산 동구에 맛집이라고 할만한 곳이 많이 없는게 사실이였는데 몇년전부터 일산문쪽에 생겨서 

짬뽕 생각날때 한번씩 가볼만한 집이라고 추천드릴만 합니다.

가격은 대략 이렇구요. 사진을 안찍어서..ㅎㅎ 지금은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만두 2개 주는 이벤트 해서 잠자고 있는 인스타에 올리고 만두 2개 써비스 받았습니다.ㅎㅎ

 

그럼 인스타용 사진 한번 볼까요?

 

이것은 인스타에 올라가지는 짬뽕 사진.. 확실히 필터가 있어서 그런지 음식이 더 맛있게 보입니다.

근데 실제로 맛있는것도 ㅇㅈ!

우선 탕수육을 조금 설명해보자면 찹쌀 탕수육으로 꿔바로우 같은 느낌이 납니다.

근데 이게 일반중국집에서 맛볼수 있는 형태는 아니고 찹쌀로 만들어서 꿔바로우 생각하시면 딱 맞을듯.

 

근데 사실 제가 꿔바로우를 많이 먹어본건 아니라서 꿔바로우랑 비교하기가 애매하긴 하지만

 

예전에 중국 화교가 운영했던 꿔바로우를 먹었을땐 고기가 굉장히 얇아서 고기 질감이 많이 안난것에 비해

 

이집은 고기도 두툼하게 들어가고 바삭함도 다른집 꿔바로우 처럼 굉장히

오래 가기에 술안주로 먹어도 딱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소스는 약간 일반 탕수육 집에 비해 묽은데 새콤한 쏘스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에 어니언과 조화가 잘어울려서 탕수육 샐러드 같은 느낌도 살짝 나고 아주 괜찮았습니다.

 

자 다음 타자 짬뽕. 약간 얼큰한 국물 베이스에 차돌 같은 고기들이 많이 들어가서

 

이비가 고기 짬뽕 비슷한 스타일이라 보시면 됩니다만 이비가 보단 좀더 얼큰한것이 특징입니다.

 

사실 동구에도 이비가가 있긴 한데... 서울에서 먹던 그맛이 안나서 몇번 가고 안갑니다.

 

허허... 여튼 대구 짬뽕정은 요즘 울산 동구 경기 안좋음에도 불구 하고 퇴근시간쯤에 갔었는데 북적북적하더라구요.

 

요즘은 장사 잘되시는지 가게 확장도 하셨음. 만두 저번에 시켰을때 태워먹어서 따질까 하다가 걍먹고 사장님이 미안하신지 이런저런 말 걸어주셔서 걍 좋은게 좋은거다 하고 나옴.

 

요번에 인스타 서비스로 주신 만두 잘먹었습니다. 만두 속이 꽉꽉 찬게 이집 만두 확실히 다른 중국집 만두랑 다름.

 

가격은 좀 나가는편인데 탕수육 드실거 아니면 만두라도 사이드 먹는걸 추천.

 

그래도 동구에 이집만한 짬뽕집이 없다는게 팩트.

위치는 아래에 표시~

이상으로 포스팅 마칠게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ps. 네이버 블로그 하다가 티스토리 넘어오니.... 글 쓰는게 너무 불편하네요 ㅋㅋ

이모티콘도 없는게 너무 아쉽고....ㅠ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