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들

한소희 키 엄마 담배 나이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7. 20.
반응형

한소희 키 엄마 담배 나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한소희 키 엄마 담배 나이입니다.

이번에 한소희씨가 실검에 올랐길래 무슨일인가

해서 확인 해보니 한소희 엄마가 돈을 빌리고 갚지를

않아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내용은. 한소희 엄마가 곗돈 들고 4년간 

안 갚고 있어서 글을 올리고 문제제기를 하였음.

알고보니 한소희 부모님은 5살때 이혼을 해서

할머니께서 길러주셨음. 한소희 엄마의 빚도 

한소희씨가 갚아줌.

이렇게 문자내역을 올렸었음.

한소희 엄마가 이혼하고도 만났었다는 주장을 했음. 

보통은 자식이 부모 발목 잡는 경우는 많이 봤는데

이경우는 반대의 경우네요. 부모의 허물이 자식에게 

민폐가 되는 경우. 안타깝습니다.

한소희 엄마 이슈는 이쯤 하구요. 한서희씨 키와 나이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엇.. 울산이셨군요.

김태희씨도 울산이신데...

 

너 고향이 어디니? 울산인데요. 하면

아~김태희 고향.. 미녀  많은 곳 아니냐?라고 하시는데

 

유언비어입니다. 제가 꽤나 들어서 하는 소리인데

김태희씨와 한소희씨가 이쁜거입니다. 미녀도시 같은 헛소리는 

한소희씨가 더 인기 있어지면 울산이 미녀도시

소리 더 듣게 생겼네 ㅋㅋㅋ

도대체 그런 소리 만들어 낸사람은

누구입니끄아아앜~~ㅋㅋㅋ

 

한소희씨 키는 165이고 나이는 저거 예전 자료라서

현재 27살이시겠네요.

youtu.be/vRhE9wSNikw

한소희씨의 사람 홀리는 비주얼

연기도 잘하시군요. 한번 감상 하고 가실께요.

 

사실 저의 경우 최근에 tv를 잘 안봐서 잘 몰랐었는데

성차별 사례로 영상제작을 한다고 자료 찾다보니

한소희씨 담배 사진으로 처음 한소희씨를 알게 되었는데.

 

와 졸예.... 아니 무슨 담배를 물고있는데 예쁘나 했었음.

솔직히 여성이 담배 피는것이 이슈화 되는 사회.

 

그건 명백한 성차별이라 생각함.

 

한소희씨가 출연한 작품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뮤직비디오에 활발히 출연하셨군요.

멜로망스 제가 좋아하는 가수라 인사 들어보면서 포스팅하고 있는데

이 노래도 좋네요 ㅎㅎ 정용화 로이킴 멜로망스 같은

실력파 가수 뮤직비디오 나오셨네요.

 

한소희씨의 드라마 출연작들입니다.

광고 수주도 많이 하실걸로 봐서 솔직히 

현재 대세 연예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인기의 척도는 광고 아니겠습니까?

 

자자 이제부터 본격적인 한소희씨 감상 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심즈로

한소희씨라고 만들었는데 진짜 특징은 

잘 살린듯..ㅋㅋㅋ 근데 다운그레이드 버전인듯 ㅋㅋ

류진씨와도 닮았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진짜 닮은 느낌입니다.ㅎㅎ

아 사진을 보는 힐링되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ㅎㅎ

이상으로 한소희 키 엄마 담배 나이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