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들

샘오취리 의정부고 졸업사진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8. 6.
반응형

샘오취리 의정부고 졸업사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샘오취리 의정부고 졸업사진 입니다.

이번에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논란이 되면서

샘오취리가 참전사건이 시작되었는지 샘오취리가 

시작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예전에 관짝밈에 대해서 글을 썼습니다.

2020/06/24 - [웃긴것들] - 밈 뜻? 관짝 밈,춤

 

밈 뜻? 관짝 밈,춤

밈 뜻? 관짝 밈,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밈 뜻? 관짝 밈,춤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우선 이 단어가 어떻게 나왔는지 대해서 먼저 설명할게요. 밈 뜻은 meme 단어입니다. 맨처음 쓰인 것은  1976

kjh123ok.tistory.com

요즘 핫한 밈인 관짝 밈입니다.

이걸로 가나에 관짝 밈이 유명해졌고 

많은 사람들이 관짝 밈으로 즐거워하고 

정작 그 관짝 행사하시는분들 유명해져서 

고맙다고까지 한 영상입니다.

 

흑인이라 유명해진게 아니라 가나 장례식 문화가 

특이해서 유명해진거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는 예전부터 전통이 있는 학교였습니다.

전통이란게 졸업사진으로 전통이 있었음.ㅋㅋㅋㅋㅋ

 

아무튼 남에게 피해주는것도 아니고 저걸로 

꽤나 재미와 웃음을 주셨음.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으로 요쿠르트 아줌마 분장.

의정부고 졸업사진

이분...ㅋㅋㅋㅋ 진짜

얼굴까지 분장했나?ㅋㅋ

진짜 느낌 비슷하네요 ㅋ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ㅋㅋㅋㅋㅋ

이분은 무슨 미어캣으로 ㅋㅋㅋㅋ

백원도 있으시고 

의정부고 졸업사진

코카콜라로도 분장하고 ㅋㅋㅋ

진짜 저건 정성 오지게 들어갔다.

이거 옛날에 만화 캐릭터였던거 같음.

이거 예전에 게임 캐릭터 였는데...

 의정부고 졸업사진를 보면 시대에

유행했던것이 잘 나옴.ㅋㅋ

정성 ㅋㅋㅋㅋ 오졌다..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ㅋㅋㅋㅋ 

수학의 정석..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게비스콘까지 ㅋㅋㅋㅋ

 

이건...개그맨이 하신건가?ㅋㅋㅋ

개그맨 누구 닮으셨는데?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가짜 사나이 패러디도 하고 

 의정부고 졸업사진 ㅋㅋㅋㅋ

공룡 ㅋㅋㅋ 커엽노 ㅋㅋㅋ

이건 그... 내부자들 패러디 ㅋㅋㅋ

 

나이키 까지..ㅋㅋㅋ

솔직히 이런 문화에 관짝밈을 따라했을뿐인데

이게 흑인이라서 따라했나? 관짝밈 한 사람이 흑인이라

분장을 했을뿐인데 

 

샘 오취리 비난하는거 참 보기 않좋네요.

샘 오취리가 한 행동중에 이 장면은 도대체

왜 한걸까요? 본인은 흑인이니깐 동양인 비하 개그되고

 

뜬금포 남의 나라 의정부고  졸업사진에 샘 오취리가

인종차별이니 하는건 진짜 잘못됬다고 생각됨.

 

이상으로 샘오취리 의정부고 졸업사진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각종이슈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소라 결혼 남자친구  (0) 2020.08.17
기안84 논란  (0) 2020.08.15
초파리 없애는 방법  (0) 2020.08.11
teakpop 뜻,관짝 소년단  (2) 2020.08.08
레바논 폭발,베이루트  (4) 2020.08.05
송대익 반성문 반응  (0) 2020.08.02
고유민 자살,인스타  (0) 2020.08.01
옐로비 b양,해체  (0) 2020.08.0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