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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와 각종 정보들

쌍용차 국유화 반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8.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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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국유화 반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쌍용차 국유화 반대입니다.

쌍용차가 요즘 재무건전성이 많이 악화가 되면서

새 투자자 찾기를 하고 있지만.

 

솔직히 잘 모르는 사람들이야 쌍용차 매수하면

되지 않겠나? 생각하겠지만.

막상 쌍용차의 재무제표를 들여다 보면 처참합니다.

3년째 적자에 적자폭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작년은 3400억이 적자였으며 

올해는 반년만에 3400억이 적자 났습니다.

 

이속도로라면 아마 8천억이나 9천억 적자 예상해봅니다.

부채비율도 비약적으로 급증했습니다.

쌍용차는 800퍼센트의 부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쌍용차 감사의견도 거절 당했습니다.

youtu.be/J_yolfSIfws

저같은 경우는 워낙 우량 기업위주로 투자를 하다보니

감사거절 같은 경우를 잘 못봐서 위의 영상이 

정말 잘 설명해주셨네요. 한번 확인 해보시구요.

한마디로 감사거절은 요약하자면 쌍용차의 재무제표 중대한 문제가 있다거나

혹은 계속기업으로써 놔두면 안될정도로 기업이 악화가 되었거나 입니다.

그러니깐 마힌드라 쌍용차 대지주도 사실상 

빤스런을 선언했습니다. 

이제 중국 자동차에게 한번 먹튀 그다음은 인도 자동차에게 먹튀

먹튀 두번당하고 나니깐 쌍용차는 먹을 기술 마저도 없어진 상황인듯 보입니다.

 

예전에 포스팅할땐 간보던 중국 자동차가 간 보고 다시 사라졌나봅니다.

아무도 안살것 같으니깐 이제는 쌍용차는 국유화 카드를 들고왔습니다.

이쯤되면 막 가자는 거지요?

youtu.be/r5rY9Duj8mg

국유화에 대해서 위의 영상을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돈 되는 산업을 국유화해도 망하는 판국에 

적자 폭이 계속 커져가는 상황에 국유화를 하겠다?

사실상 아시아나와 이스타항공 사례에서 봤을때 

아시아나는 일시적 국유화 후 재매각으로 가닥을 잡았고

이스타는 파산으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솔직히 냉정하게 말해서 아시아나의 경우 그나마

국가 2위 항공사 이지만.

 

쌍용차같은 경우는 아니지요.

현대,기아,삼성,한국지엠까지

다양하게 있는데다가.

 

앞으로의 완성차 업계가 전기차 시장으로 인해서 

많이 개편될텐데 돈만 더 까먹을것이 뻔한 쌍용차를 

국유화를 해달라구요?

정말 자신있으면 노조들 돈 걷어서 유상증자 해서

쌍용차 대지주가 되게 해주자.

 

지들이 대지주가 되면 아마 목숨걸고 일할텐데

파업도 안할테고 파업하면 아마 동료가 귓방맹이 때릴듯.ㅋㅋ

 

국유화 말고 노조가 대지주가 되라. 그게 정답일듯.

 

이상으로 쌍용차 국유화 반대 포스팅을 마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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