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웃대 웃긴댓글 모음,웃짤[4]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 29.
반응형

 자 이번에는 웃대 웃긴댓글 모음,웃짤을 가져왔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ㅎㅎ

기발하다 ㅋㅋㅋ 왜 둘이 같이 있어 ㅋㅋ

ㅇㅈㅇㅈ 크 반박불가 ㅋㅋㅋ

이것이 헬조선식 성추행! 남자는 성추행당해도 되냐?

호랑이 눈봐 ㅋㅋ 엄청 순해졌어 ㅋㅋㅋㅋ

고양이 같은 느낌 ㅋㅋㅋ

사망으로 가버...렷!!!

딸도 울고 아빠도 울고..ㅠㅠ

ㅋㅋㅋㅋ 명치를 그냥 꽃아버리네요 ㅋㅋ

ㅋㅋㅋㅋㅋ 기발하다 ㅋㅋㅋㅋ

ㅋㅋ 빛에 속도로 얻어맞는 웃짤 모음이네요 ㅋㅋㅋ

이분 혹시 우디르 아녀?ㅋㅋ 태세 전환 오지네 ㅋㅋ

왠지 모르게 더러워서 못쓸거 같은 핫스팟 ㅋㅋ

레알 입돌아 가게 생겼누 ㅋㅋㅋㅋ

 

어떻게 들어야 저렇게 들리는걸까요?ㅋㅋㅋㅋ

ㅋㅋㅋㅋ 유민상씨 밥세끼 챙겨드린다는말인데 ㅋㅋㅋㅋ 붙여서 ㅋㅋ

느낌이 진짜 백종원 같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역시 개그는 반전이 있어야 ㅋㅋㅋ

내 집에 함부로 들어오지마라 ㅋㅋㅋㅋㅋ

크 대다나다....아무리 본능이 앞서도... 6인실에서...ㄷㄷ 하네요.

 

ㅋㅋㅋ 진짜 웃긴댓글이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넌 왜 나와있어 ㅋㅋㅋㅋ

정말 웃대 웃긴댓글 모음이네요.ㅋㅋ

진짜 이런거 생각하는 사람들 ㅋㅋ 기발하다 ㅋㅋㅋㅋ

저런생각 할수있었는게 대단한듯 ㅋㅋㅋ

아니 그걸 왜 흔들어 먹어 ㅋㅋ

상상력 오지는 웃짤이네요 ㅋㅋ

뭐아삼삐리?ㅋㅋㅋ

진짜 웃대 웃긴댓글 상상력 오지네요 ㅋㅋㅋ

와 카레빵맨은 토를 하고 있네요 ㅋㅋ

얼마나 싫었으면 ㅋㅋㅋ

이상으로 웃대 웃긴댓글 모음,웃짤을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