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김정은 짤 움짤 모음[6]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 30.
반응형

자 오늘은 김정은 짤 움짤 모음을 포스팅 할거예요.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ㅋㅋㅋㅋ 북입니다.ㅋㅋ

아빠도 없고 고모부도 없고~ㅎ

둘다 없대 ㅋㅋㅋㅋ

그것은 니모습이란다!!!

아니 거울이라고 ㅋㅋㅋ

ㅋㅋㅋㅋㅋ 이 김정은 짤 모음은 진짜 적절하네요 ㅋㅋㅋ

검정고무신도 아는 아부지 없는 김정은 ㅋㅋㅋ

김정은 짤 꿀잼 린정? 어 린정! ㅋㅋㅋ

쌀풍선 500개 ㅋㅋㅋ

종간나 ㅋㅋㅋㅋ

탄핵을 맞아 부렸으~

은파스~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만든 사람 상상력 오지구요 ㅋㅋㅋ

돼지는 요기잉네?

점심은 너랑께~

ㅋㅋㅋ 외국에서 만든 짤이라는데 

약물 테스트 해봐야한다 이건 ㅋㅋㅋ

기발하다 ㅋㅋㅋㅋ

응 안지겨워~ ㅋㅋ

 

이제부턴 김정은 움짤 모음 시작합니다.ㅋㅋ 

레고네 레고 ㅋㅋ

악 내눈!~~~

오바마 시절에 만들어진 짤인듯 ㅋㅋ 

지금 만들었으면 트럼프가 죽빵 떄렸을듯..ㅋㅋㅋ

이걸로 김정은 움짤 모음 끝이고 ㅋㅋ

 

러시아에 리틀 빅이라는 그룹의 롤리봄 이라는 노래인데 북한 패러디 했는데

이분들도 약물 검사 해봐야함 첨봤을때 레알 웃겨서 ㅋㅋㅋ

 

영어로 나오는데 영어 모르셔도 충분히 웃깁니다.

 

의외로 노래도 좋음.ㅋㅋ

 

노약자나 심장 약하신분들 시청 안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ㅋㅋㅋ

 

이상으로 김정은 짤 움짤 모음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