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문재인 짤 움짤 모음[7]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 30.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문재인 짤 움짤 모음입니다.

 

우선 웃길려고 가져온 글이며.

문재인 지지하시는분들에겐 불편할수도있으니

다른글을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옹호하는 짤은 노잼이라..

 

ㅋㅋㅋㅋ 적절한 짤에 적절한 드립.ㅋㅋㅋ 안보입니다.

더불어 공산당 ㅋㅋㅋㅋㅋ

이랫던 분이?

김정은이 가장 두려워하는 대통령이 되신다는분이?

 

이게 뭐임? 두려워서 김정은이 저러나???

 

누가 만든지 모르겠지만 진짜 고퀄리티 문재인 움짤이네요 ㅋㅋㅋ

진짜 기발하다 ㅋㅋㅋ

이거 합성인거 같죠? 하지만 실제 사진이라는게 함정.

누가 보면 김정은 경호실장인줄 ㅋㅋㅋ

급식에 기쁜 문재인 짤 모음 ㅋㅋ

밥값으로 1억을 쓰시는 통큰 문재인 대통령님 ㅋㅋㅋㅋ

맛있는거 먹고 기분 좋아져쓰~

ㅋㅋㅋㅋㅋ 도대체 이런 사진들은 어디서 찍는거여 ㅋㅋㅋ

조는 척 ? 하는 문재인 짤 모음 ㅋㅋㅋㅋ

심지어 중국에 가셔도 식곤증에 조는척? 진짜 존거 같은데? 아무리 봐도?ㅋㅋㅋ

ㅋㅋ 박원순 시장님이 원조인데 ㅋㅋㅋ 이건 ㅋㅋㅋ

누가 만든 문재인 움짤인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약빨았네요 ㅋㅋㅋㅋ

 

여튼 웃기려고 가져온 문재인 짤 움짤 모음이니깐요.

좌우 따지지 마시고 걍 즐겁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좌쪽 분들이 기분 나쁘실수 있으니 나중 포스팅에 우쪽 웃긴사진들도 가져와볼까 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