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22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자유 여행[14] 이제 슬슬 여행 컨텐츠도 떨어져간다.ㅠㅠ 더 예전의 갔던 곳들은 폰이 맛이 가면서 같이 사라졌다.히잉 어쩔수 있겠는가 여태껏 있는 사진들로 잘 꿀빨았으니 그걸로 만족해야지 뭐.ㅠ 그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자유 여행 포스팅 시작해볼까? 항상 느끼는거지만 이렇게 이륙전에는 항상 설레인다. 그다지 근사한 풍경도 멋진 건물들이 없다고 한다 한들 참으로 마음이 설레인다. 제일 많이 간 나라가 어디냐고 묻는다면 나는 인도네시아를 3번을 여행했다. 첫번째 1주, 두번째 1달 세번째 2주. 왜 이곳을 계속 여행하냐고 묻는다면. 아마도 첫번째로 마음에 든 나라였다. 첫번쨰 여행이 태국이였는데 태국 호객 행위에 지쳐서.. 자카르타에 처음 도착했다. 사람들의 친절함에 매료 됬다고 할까? 전체적으로 이곳 사람들은 매우 친절하.. 2020. 2. 16.
울산 삼산동 맛집-섬섬옥수 안녕하세요. 오늘 다녀온곳은 아니고 저번에 다녀온 곳입니다. 울산 롯데백화점 근처에 있는 섬섬옥수라는 곳인데요. 이집은 진짜 울산 삼산동 맛집이라 불려도 손색이 없을정도 라고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울산에 맛집이 많이 없긴 한데...ㅎㅎ 여기 같은 경우는 자주 갔던 곳이네요. 혼자 한번 가고 가족이랑 같이 가고 이번에 또 가고 ㅎㅎ 변함없이 맛있는 울산 삼산동 맛집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여기의 최대단점의 경우는 사실... 맛도 아니고 가격도 좀 비싸긴 하지만... 사람 많을때 가면 대기 시간이 길어질수도 있다는 점 염두에 두고 가시면 되구요. 피크 타임 이후 시간에는 브레이크 타임 있어서 시간 잘 맞춰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번을 갔는데 전부다 점보 셋트만 시켰던거 같습니다. 사실 이집 우동도 유명하.. 2020. 2. 15.
베트남 달랏 자유 여행[13] 글쓰다... 다 날려먹었다... 정말...티스토리 블로그...너무 좋다...ㅠㅠ 애들아 티스토리 블로그 써라.. 2번써라.. 이러고 끝내고 싶다..레알..ㅋㅋㅋ 그러면 이 새낀 뭐지?할듯..사람들.. 멘탈 잡고 다시 써볼께요. 그럼 베트남 달랏 자유 여행 다시 시작할게요.ㅠ 제 포스팅은 예전 포스팅과 내용이 이어져서 이전 포스팅을 보시는게 조금 이해가 잘 되실듯. 2020/02/14 - [해외여행] - 나트랑 여행, 세일링 클럽[12] 나트랑 여행, 세일링 클럽[12] 2020/02/13 - [해외여행] - 베트남 나트랑 자유 여행[11] 베트남 나트랑 자유 여행[11] 베트남 하노이 다낭 호이안 여행을 마치고 베트남 나트랑으로 비행기를 타고 갔다. 이전 일행들과는 헤어졌고 내가 세웠던.. kjh123o.. 2020. 2. 15.
나트랑 여행, 세일링 클럽[12] 2020/02/13 - [해외여행] - 베트남 나트랑 자유 여행[11] 베트남 나트랑 자유 여행[11] 베트남 하노이 다낭 호이안 여행을 마치고 베트남 나트랑으로 비행기를 타고 갔다. 이전 일행들과는 헤어졌고 내가 세웠던 계획은 그때당시 인도네시아 여행이 3번째 여행이라 인도네시아는 굳이 동행이 없어도 혼.. kjh123ok.tistory.com 내 포스팅은 이야기 식이라... 전에 포스팅을 보고 오는것을 추천함. 이번 포스팅은 나트랑 여행에서 매우 재미있었던 세일링 클럽에 대해서 포스팅할거임. Seiling 세일링 보트 타는것이나 항해하는것과 어떠한 연관관계도 없는것 같지만...? 그리고 여기 첨에 들어가기전에는 애기가... 나이가 매우 어렸다.. 생후 몇개월? 정도였는데 시끄러운 음악소리에 울지는 않.. 2020. 2. 14.
베트남 나트랑 자유 여행[11] 베트남 하노이 다낭 호이안 여행을 마치고 베트남 나트랑으로 비행기를 타고 갔다. 이전 일행들과는 헤어졌고 내가 세웠던 계획은 그때당시 인도네시아 여행이 3번째 여행이라 인도네시아는 굳이 동행이 없어도 혼자서 잘 다닐것 같아서 동행을 따로 구하지 않았었고. 베트남 하노이,다낭, 호이안은 그룹인 동행 그리고 이번 나트랑 자유 여행은 또 다른 동행이랑 함께 하기로 되어있었다. 사실 그때까지하더라도 여행 하는 방식이 솔직히 어느도시에 있던 상관이 살짝 없었고 그냥 맛있는거 먹고 새로운것을 느끼면 좋았어서 다른 사람의 일정에 내가 맞추는게 편하다 생각이 들어서 그렇게 한거였는데 결과는 그렇지 않았다. 그리고 따라가는 여행이라 나트랑에 대해서 잘 모른상태에서 갔다. 현재는 도시 추천 루트를 보고 그 루트 따라가고 .. 2020. 2. 13.
다낭, 호이안 자유 여행[10] 보통은 이전 글을 보고 오라고 추천하는데... 전에 글은 내가 주도적으로 여행을 간게 아니라 동행이 짜놓은 코스로 움직이다보니 정보도 별로 없고 사진 퀄리티도 그닥이다.ㅠㅠ 그래도 여행 포스팅을 다시하면 그때의 추억이 떠오르고 좋은거 같다. 님들도 지난 여행 사진 있으면 포스팅 해보세요. 자 그럼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ㅎㅎ 성당 들렸다가 유명한 할머니 쌀국수 포박하이 들렸는데 다낭에서 인상깊었던 음식집은 그집정도 였던거 같다. 그래도 퍼짜쭈엔 보단 못함. 다낭의 야경 폭죽놀이할때 못찍고..ㅠㅠ 끝나고 나서 찍었음..ㅠㅠ 호화로운 유람선도 멋졌어요 ㅎ 호이안 자유 여행은 사실 사진찍으러 많이 간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거 같음. 야경이 정말 예술이였음. 베트남은 진짜 중국영향을 많이 받은.. 2020. 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