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광진구 을 고민정후보 학력위조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논란이 많이 되는 후보

고민정 후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겁니다.

 

이 광진구 을 고민정 후보.. 위에 현수막만 봐도..

공약은 1도 없습니다.

 

뭘하겠다가 아니라 문재인 하나만 내세웠죠.

문재인이 만병통치약은 아니잖아요.

 

어떻게 공약하나도 안적으셨나요?

 

이번에 문자온거에 더 대박입니다.

 

아니 무슨 정치가 애들 장난입니까?

아무리 야당이 강세인 광진구 을이라고 해도

이건 좀 심한거 같습니다.

 

보면서 대학교 자소서 보는줄 알았네요.

 

팩트체크-요즘 자소서도 저렇게 쓰면 탈락한다.

 

 

??? 아직도 여론 조사 믿을만 한겁니까?

 

 

한가지더 광진구을 고민정 후보의 학력위조에 대해서 말해보죠.

수원캠인데 본캠이라 했다가 정정을 했네요.

 

이전에 바꾸기전에 학력인데 명백하게 서울로 되어있습니다.

뭐라고 하니깐 용인으로 바꾸었죠.

 

실수라고 하는데 선거때까지 고대로 가셨으면

학력위조는 선거법 위법임.

 

광진구 을 고민정후보가 학력위조를 고의로 했는지

실수로 학력위조를 했는지 알수가 없으니 넘어가구요.

 

고민정씨 여론 한번 보시죠.ㅋㅋ

???? 고민정씨는 오세훈씨랑 붙는데

왜 나경원씨글에 ㅋㅋㅋ 고민정언급 ㅋㅋㅋ

이거 빼박 조작질하다 걸린 조선족 아님?ㅋㅋㅋ

이게 진짜 민심임 ㅋㅋㅋ

 

 

ㅋㅋㅋㅋ 진짜 빼박 맞는말.

이분도 댓글 조작하는게 딱 티가남.

배현진은 광진구 을이 아닌데 왜

고민정 후보 지지한다면서  배현진씨를 들먹이는지?ㅋㅋㅋㅋㅋ

 

 

 

 

이거 한번 보시죠.ㅋㅋㅋ

진짜 뽑는사람이 있을까?싶을정도임.

 

서대문에 전세 고대로 있지만. 광진에 뼈묻겠다고 하시는데 ㅋㅋ

야 멋지다. 임종석씨요? 이분?

 

2020/04/02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더불어 시민당의 황당 공약 그리고 임수경

 

더불어 시민당의 황당 공약 그리고 임수경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올릴 내용은 더불어 시민당의 황당 공약 그리고 임수경 입니다. 공약중에 황당한것이야기 하자면. 검찰의 대통령 인사권 행사 방해사건 특검 추진(조국사태) 감히 니가 조국임명을 방해..

kjh123ok.tistory.com

임수경씨 다루면서 임종석씨 이분 주사파로

임수경씨를 정부 몰래 월북방문 시킨일로

징역 먹으신분임.

 

멋진분임 위에 가셔서 한번 보세요.

 

 

 

그뿐만이 아닙니다. 물론 광진을 고민정 후보가 대진연을 

보냈을리는 없겠지만...

 

광진을 고민정 후보가 불안해보였는지 임종석씨도 나서고

대진연도 도와주러 왔네요?

 

이거 엄연한 선거법 위반인데 왜 매스컴에 보도가 안됩니까?

 

 

대진연은 백두칭송위원회????

이게 우리 대한민국 사람 맞습니까?

 

 

나머지는 그래도 정치색깔로 이해라도 해주지

백두칭송 위원회??? 도대체 뭐하는 집단이야??ㄷㄷ

 

더불어 민주당이 말하네요.

아버님 어머님 1번 찍으시면 

자식들의 미래가 불안해진대요 ㅋㅋㅋ

 

제가 만든거 아님 ㅋㅋㅋ

재들이 실수로 만들었나?ㅋㅋㅋㅋㅋ

 

이상으로 광진을 고민정후보

학력위조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