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더불어 시민당의 황당 공약 그리고 임수경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올릴 내용은 

더불어 시민당의 황당 공약 그리고 임수경 입니다.

 

공약중에 황당한것이야기 하자면.

 

검찰의 대통령 인사권 행사 방해사건 특검 추진(조국사태)

 

감히 니가 조국임명을 방해해? 윤석열총장님 아웃시키겠다는 공약 ㅋㅋ

 

최전방 군사분계선을 후방으로 전환? 

듣기에 따라선 북한에 땅을 드리겠습니다라고 들리는데?

 

모든 국민에게 기본소득매달 60만원 기본소득 

누가 생각나는데요?

아직도 못먹은 이밥에 고깃국 ㅋㅋㅋ

 

아 월60만원은 가능은 하죠. 

베네수엘라가 될듯합니다.

 

2020/04/02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재난 기본소득 포퓰리즘-베네수엘라 사태

 

재난 기본소득 포퓰리즘-베네수엘라 사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난 기본소득 포퓰리즘과 베네수엘라 사태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원래 다른글을 쓰다보니..이게 양이 늘어나서.. 주제가 너무 방대해져서 나눠 쓰게 되었습니다. 원 주제인 재난 기..

kjh123ok.tistory.com

원래 위에 글이 메인인데 찾다보니 글이 너무 길어져서 나눠서 씀.

먼저 보고 오심을 추천드림.

 

북한을 이웃국가로 인정...

 

속마음이 드러나는 사진이죠.

북한을 이웃국가인데 왜자꾸 불편하게 천안함을

북한의 소행이라고 인정 하라고 그래 

 

이게 유가족을 대하는 태도인가요?

 

세월호 유가족을 대할때.

 

5.18 광주 희생자추모식때.

 

 

시가총액 1프로 환수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정신 바짝 차리셔야합니다.

 

자유경제 체제에서 어느나라가 국민의 재산을 환수하는 경우 봤습니까?

이정도면 외신에 보도해야할 내용입니다.

 

지금 총선이 앞이니깐 여론보고 아 이건 너무 갔나 싶으니깐 

바로 취소하는거 보세요.

 

합의과정을 거쳤고 민주당도 동의 했음.

여론 안좋으니깐 바로 철회하고 자원봉사자가 실수로 넣었다.

 

안에서는 시민당 관계자는 민주당에서 공약 지들마음대로

넣고 빼는 깡패 같은 짓..ㅋㅋㅋㅋ 

 

누구랑 닮았노

 

미래의 나에게 보내는 영상편지.jpg

 

더불어 민주당답게 남탓 오지게 하고 계시죠?

 

공관위도 이게 무슨 개소리인가 싶을거임.

 

공관위도 결국 이해하기를 포기함.ㅋㅋ

전과자도 제일 많네

 

게다가 더불어 시민당 하부조직인 가자환경당 대표는 현재 니들이

좋아하는 n번방 사건 관계자랑 뭐가 다름?

 

아동 성추행 어휴...

 

아무튼 더불어 시민당의 황당 공약은 끝내고

 

임수경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겁니다.

 

아니 뜬금포로 왜 더불어 시민당 이야기 하다가

임수경으로 넘어가느냐?

 

 

어차피 지들이 더불어민주당이나

더불어 시민당이나 똑같다고 이야기 하니

선거 끝나면 바로 없어질 위성 정당이니 상관이 없죠.

 

외교문서 공개한 정부 근데 임종석이 주도한

임수경 사건은 빼고 공개를 했습니다.

 

저도 저 나이에때 존재는 했지만 저런 사건이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한글도 모를나이에..주사파니 빨갱이니 이런 단어도 몰랐음.

 

임종석씨 지시하에 임수경을 북한에 방북시킨 사건이라고 하는데

여러나라를 거쳐서 간걸 보면 밀입국 시킨거나 마찬가지임.

 

그로 인해 임종석씨 징역5년을 선거 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 보시죠

 

 

 

여기서 이야기하는 임종석씨는 옛날 인터뷰에선

떳떳하고 내 생각이 옳으니 임수경을 보냈다고 하면서

 

왜 지금와서는 떳떳하지 못한 행동이라고 시인하는겁니까?

해명조차 안하시네.

 

울산시장 선거 개입 의혹도 아직 안풀렸는데

 

열심히 활동하고 다니시네요 ㅎㅎ

 

임수경 저사람은 심지어 민주당 국회의원도 하던사람임.

 

 

임수경 탈북하신분들에게 욕하다가 걸림 ㅋㅋㅋ

아니 정상적인 사상을 가진사람이 왜 탈북하신분에게

왜 화가 나냐?

 

민주당이 득세하고 있으니 슬그머니 나오실려고 하시는데 어휴...

 

2020/04/02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재난 기본소득 포퓰리즘-베네수엘라 사태

 

재난 기본소득 포퓰리즘-베네수엘라 사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난 기본소득 포퓰리즘과 베네수엘라 사태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원래 다른글을 쓰다보니..이게 양이 늘어나서.. 주제가 너무 방대해져서 나눠 쓰게 되었습니다. 원 주제인 재난 기..

kjh123ok.tistory.com

현 정부가 하고 있는게 베네수엘라 차베스가 하는행태와 동일합니다.

위에 포스팅을 클릭해서 확인 해주세요.

 

최근들어 더더욱 확신이 듭니다.

누가 막아야 하느냐? 국민이 막아야합니다.

 

여태껏 한번도 정치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지 않았고 이번 정부가 들어서게되었죠.

그로 인해 고통받은 수많은 사람들.

 

몸으로 배우기전에 하루빨리 깨어나서

우리의 미래를 바꿀 기회를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는 미래는 없습니다.

일본에게 나라를 빼았겼었고. 이제는 공산당에 나라를

빼앗기기 일보직전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나마 이번 총선으로 국민들은

아직 깨어있다는걸 보여줍시다.

 

이상으로 더불어 시민당의 황당 공약

그리고 임수경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