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박원순 시장 퀴어축제는 되고 광화문 집회는 금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3. 28.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박원순 시장박원순 시장

퀴어축제는 되고 광화문 집회는 금지 포스팅을 할생각입니다.

 

박원순 시장의 내로남불 계속 되는 행태에

아 역시 좌파 인물은 안되는구나. 생각이 많이 듭니다.

 

이게 민심임. 화나요가 태반.

 

 

본인이 신천지 법인 승인 시켜놓고 신천지 때려패기에 몰두중.

밑에 예전 포스팅가면 법인 승인 그리고 박원순 시장이 신천지에 표장도 주는 내용나옴.

 

2020/03/04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박근혜 시계를 차고온 신천지 이만희는 새누리?민주당!

 

박근혜 시계를 차고온 신천지 이만희는 새누리?민주당!

요즘 정치판을 보면 아주 재미있습니다. 마치 선동과 날조로 이루어 져있다고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박근혜 시계가 요즘 떠들썩 해서 일단 사태를 지켜본뒤 글을 써보자 생각해서 이야기를 안하고 있었는데 결론..

kjh123ok.tistory.com

 

심지어 신천지 두명 음성인데 신천지 탓할려고 

준비자세 취하노 ㅋㅋㅋㅋ

 

이게 요번 포스팅에 가장 핵심임.

아니 무슨 나라가 코로나 만명을 향해 달려나가고 있는데

퀴어축제인지 바퀴축제인지를 연다고 그래?

 

일본은 7월에 하는 올림픽도 연기 했는데.

서울 시장 맞는지?

 

심지어 일본은 몇조 투자한 행사인데 

아베 밤마다 울겠노.ㅋㅋㅋ

 

게다가 박원순 시장은

사회적 거리 두기 집회 금지를 외치면서

광화문집회 강행했더니..

 

용역 인부들=깡패 동원 폭력까지 행사 하면서 

박살을 내더니... 퀴어 축제는 안막냐?

 

아 퀴어 축제는 동성애자들이라 코로나에 안전합니까?

박원순 시장님은 서울시 시민들의 건강을 염려해서 

광화문 집회 인원을 때려 패셨습니까?

 

 

전국민이 우한폐렴으로 고통 받는 이 판국에 

 

중국 빨아재끼는 박원순 시장...그는 베이징 시장인가요?

 

 

최근에 대구 코로나라고 욕먹고 있는 김어준

 

이사람 심지어 TBS 서울시 교통 방송인데

왜 정치 방송을 하고 자빠졌노?

 

게다가 대구 코로나? 대단하다. 대구 사람들 아직도 

선동 당해서 권영진 욕하던데 ㅋㅋㅋ 대단하다.

 

 

아직도 증가추세..대단하다. 대깨문들 박근혜 이명박 때 이야기하는데

박근혜 때였으면 지금상황에 니들 촛불들고 거리로 나갔어 ㅋㅋㅋㅋ

 

광주에서 횃불들었을껄?ㅋㅋㅋ

 

이거 왜이래 ㅋㅋㅋ

 

그렇게 우한짜요 외쳤는데...

통수 맞고..

 

중국에 마스크 300만장 지원..

중국에 간 마스크들 일본에도 가고 북한에도 가고

 

그럼 개들이 고마워요 박원순이 하겠니? 호구 왔는가?하겠지.

 

 

이렇게 통수 맞았음. 우리 민주당놈들은 그렇게 

애타게 중국몽을 부르짖으며 중국을 안막았는데.

 

중국애들은 기냥 막았죠?

 

아직도 민주당 대깨문 있으면 친구 의절 할라고 해도

대깨문인 친구가 없음.ㅋㅋㅋㅋ

 

도대체 여론조사 문재인이 잘했다.

50퍼센트 누가 만들어 내는건지 원.

심지어 예전에 민주당 지지자들도 같이 욕하는 상황인데.

 

 

이상으로 박원순 시장 퀴어축제는 되고

광화문 집회는 금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