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문재인이 문재양 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나라꼴이 뒤숭숭해서 문재인 짤방 가져왔습니다.

나라가 하루가 다르게 개판되는 모습에.. 

아 내가 정치에 관심을 가지지 않은 예전을 반성합니다.

 

 

네 문재앙이라 부르면 안된다구요? 추미애 수령님?

공산국가 오지네요.

 

그러면 문재인이 문재양으로 할게요. 

 

존경하는 재판장님 내래 추미애 수령님께서

문재앙이라 하지 말라고 하셔소

 

문재양으로 했을뿐입네다.

 

그럼 문재인 짤 시작하겠습니다.

짤들은 만들어 진것이 많습니다. 그냥 재미로 보세요.

 

표현의 자유에 대한 영상 한번 보고 오시죠.

그리고 웃을 준비되셨나요? 시작합니다.

 

아참 전편에 이미 가져온 문재인 짤은 안가져왔으니 

 

2020/01/30 - [웃긴것들] - 문재인 짤 움짤 모음[7]

 

문재인 짤 움짤 모음[7]

이번 포스팅은 문재인 짤 움짤 모음입니다. 우선 웃길려고 가져온 글이며. 문재인 지지하시는분들에겐 불편할수도있으니 다른글을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옹호하는 짤은 노잼이라.. ㅋㅋㅋㅋ 적절한 짤에 적절..

kjh123ok.tistory.com

이것도 보세요. 웃긴짤 많이 있습니다.^^

 

야 이정도면 소시오패스 아닌가요?

사회적 공감능력이 없는 수준인데?ㄷㄷ

 

 

저때도 경제는 박살 나고있는데 ㅋㅋㅋ

지지율이 48.8% 이라는 조작질..크..

 

본인 이야기 하시나요?

 

 

몇년전 이렇게 깔때 본인은 몰랐겠지.

똑같은걸로 욕먹을지....

 

ㅋㅋㅋㅋㅋ 누가 만들었는지 참 기발하다..ㅋㅋㅋ

ㅋㅋㅋㅋ 이러다 우리나라 대통령들 죄다 수감되는거 아녀?ㅋㅋ

 

 

크 대단하다...

 

기발한 문재인 짤이네요 ㅋㅋㅋㅋ

 

 

진짜 문재인이 문재양인 이유를

간결히 설명했네요.

 

 

진짜 이분 정성도 대단한듯.

지금은 더할듯..ㅋㅋㅋ

 

경제 삭제효과 ㅋㅋㅋㅋ

진짜 웃프다 ㅋㅋㅋ

 

저 얼굴 보고 때리고 싶으면 

정상 아닌가요?

 

진짜 저리 될까봐 걱정이 됩니다.ㄷㄷ

농담 수준이 아닌거 같어...

 

ㅋㅋㅋㅋㅋㅋㅋ

합성이겠지요?ㅋㅋㅋㅋ

 

다시 보는 미래에 나에게 쓰는 편지!~

 

그래놓고 ???: 문재ang쓰면 고발함

그래서 나는 문재양 씀. 

 

대깨문은 ㅋㅋㅋ 

오스트랄로 피테쿠스임.ㅋㅋㅋ

 

 

대깨문의 특징은 현정부가 잘했다고 하면서

뭘 잘하는지 모름.

 

사실 그냥 찍었으니 믿고 있는거임. 

중국에 나라 팔아먹고 있는 이와중에도

신천지 타령이나 하고 자빠짐.

 

이건 대깨문도 동일

이정도면 소시오패스 아닌가?ㅋㅋㅋㅋ

 

 

오늘 문재인 짤 저녁 일과 ㅋㅋㅋ

 

문재인 트위터에 올라온 음란물 이미지 ㅋㅋㅋ

올라온지 5분만에 삭제 됬다던데 실수 아냐?ㅋㅋㅋ

 

이게 내로남불 민주당식 불통 정치임.

 

 

ㅋㅋㅋㅋ 진짜 적절하다.ㅋㅋㅋ

 

 

이색기가 ㅋㅋㅋㅋㅋ 계속나오는 문재인 짤 ㅋㅋㅋㅋ

 

온갖 패러디가 난무 하네요.ㅋㅋㅋ

나 혼자 산다 패러디 인듯.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하늘에 계신 노무현 대통령도 지금 하는거 보면 문재인 싸대기 때릴듯 ㅋㅋ

 

이것이 문재인 코로나

민주당 코로나임.

 

 

ㅋㅋㅋㅋㅋ 진짜 같노 ㅋㅋㅋㅋ

 

이러니 민중은 개돼지라는 소리가 나오는거예요.

김어준이 대구코로나 해도 좌빨들은 빨고있으니 한심

 

 

이딴 개소리 지껄여도 김어준 빨거잖어 대깨문들은?

 

외신이 어쩌고 저쩌고 하던데 이건 외신 아니냐?

종북좌파에 둘러싸여 있는거 보도 안하냐?

 

지지율 가지고 하도 장난질 쳐대서 

 

유튜브가 전국돌면서 길거리에서 직접 여론 조사함.ㅋㅋㅋ

심지어 코로나 전에 조사한곳도 많아서 지금은 더 떨어졌을듯.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문재인 짤중에서 사이다 댓글이네요.ㅋㅋㅋ

 

지난 문재인이 약속한거 

 

저때는 빗물. 지금은 코로나로 피눈물.

울지마세요. 문재인 찍으셨잖아요?

본인들이 만든 결과예요.

 

 

네 저는 30대 청년인데 할말 없지만.

지금이라도 정치에 관심 가지지 않은것에 

깊은 반성을 합니다.

 

 

미세 먼지보다 더 강력한 놈을 데리고 왔네?

 

제 정신인가? 물론 요즘 더 하지만.

 

한미 동맹 팔아먹었죠? 트럼프도 문재양 노답인거 알고

요즘 포기했음.

 

 

 

대선토론때 발언들...

크 저때 방송도 안봤는데....

 

지금와서 보니 왜이리 뼈저리게 

지난날 제 잘못이 느껴집니다.

그땐 몰랐죠. 한명이 이렇게

나라를 망칠줄은요.

 

이런 개소리를 지껄이고..

 

 

저 소리 들은 노짱도 어이없어했을듯.

 

하루빨리 이 나라 국민들이 정신 차려서 

총선을 통해서 나라를 팔아먹는

 

현 정부를 막아야내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