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드루킹, 조선족 그리고 댓글 조작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2. 29.
반응형

2020/02/28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중국인 카톡방에 대통령 탄핵 반대 청원 올라와

 

중국인 카톡방에 대통령 탄핵 반대 청원 올라와

우선 이글은 2가지 주제로 함축되서 쓰여질것입니다. 1번째 대통령 탄핵 청원 조작 2번째 대통령 탄핵 반대 청원에 중국인 단체 카톡방으로 조작질 하는 내용. 대통령 탄핵 반대 청원글을 생각하시고 오신분은 나..

kjh123ok.tistory.com

어제 중국인 카톡방에 대통령 탄핵 반대 청원 올라와라는 글을 썻습니다.

단순하게 이 일만 그런가 싶어서 좀 더 자세히 글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오늘 열심히 찾아다녔습니다.

 

이전글의 연장선이니깐 이전글을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드루킹, 조선족 그리고 댓글 조작 시작할게요.

제발~~plz~

 

드루킹 일당이 잡히고 일이 해결 된줄 알았겠지만

여전히 민주당의 댓글 조작행위는 계속 되고 있습니다.

 

드루킹 잔당인지 드루킹인지는 모르겠지만

조선족을 통해서 계속 되고 있구요.

 

이전글의 어느 조선족의 고백이라는 글 보시면

드루킹, 조선족 그리고 댓글 조작에 대해서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오늘은 댓글조작 몇가지 증거 자료를 찾아왔습니다.

 

제가 찾은건 아닌데 한 조선족으로 추정되는 아이디가

신문기사마다 베댓이 되고있습니다.

 

https://news.v.daum.net/v/20200122161806160 여기 기사를 들어가보시면 저분이 당당히 

1위 베댓이 되어있는데 아이디 클릭하시면 거의 모든글에 당당히 1등하고 있음.

 

조선족인일수도 있고  한국에 댓글 조작 대깨문일수도 있겠지요.

중요한 사실은 이렇게 댓글 조작이 일어난다는 사실이죠.

 

그와중에 그 글에 걸린 조선족의심 댓글 조작 알바생. 

 

다음으로 넘어가죠.

어느 조선족의 고백에서 글에서 트위터를 통해 여론 조작을 일삼는다 했잖아요.

그래서 그 뒤로 사람들이 찾아낸 정보입니다.

 

이런식으로 뉴스 기사에 좌표 찍고 선플 할것과 역따=역 따봉 같네요.

신고까지 먹이는 것을 조직적으로 하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굉장히 많은글이 이런식으로 지시되고 있음을 알수있습니다.

 

조선족 단톡방까지 한다면 아마 더 많은 

조작질이 있을것이라 판단됩니다.

 

트위터에 news.naver.com/comment 라고 치시면 나오구요.

 

찾기 귀찮으신분들에게 https://mobile.twitter.com/search?q=news.naver.com%2Fcomment&src=typed_query&f=live

 

트위터 검색 - news.naver.com/comment

토픽, @사용자 아이디 또는 이름을 입력하세요

mobile.twitter.com

친절히 링크 걸어드립니다. 제가 말로 하는것보다 직접 보시는게 좀 더 믿음이 가시겠죠? 저 또한 그러니깐요.

드루킹 잔당 혹은 조선족이 아직도 댓글 조작을 하고있다는게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그나마 이번에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가 국민의 목소리를 대통령에게 때려박았네요.

 

 

그래서 전 뭐라고 대꾸했을까 하고 다른 동영상을 찾아봤는데 지켜봤는데.

소라서 사람말 못알아듣나봅니다. 

 

대꾸도 안함. 그냥 다음 사람에게 넘어감.ㅋㅋㅋ

 

위영상은 황교안 대표가 딜박는거만 나옴. 조금 황교안 대표를 다시보게 되었긴 합니다.

메르스떄  자기가 맞은거 돌려주는 느낌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이소리 고대로 돌려줬군요 ㅋㅋㅋ

 

 

그 와중에도 우리 이니씨는 신천지 줘패기가 시급하다는 대단한 분이시네요.

 

옛날 씨에프 하나가 생각납니다.

 

 

짜파구리가 청와대에 있어서 먹었을뿐! 짜파구리가 잘못했다.

거의 그 수준의 사고방식. 짜파구리 글은 이전글에 있음.

 

2020/02/22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문재인 청와대 짜파구리 이시국에?

 

문재인 청와대 짜파구리 이시국에?

진짜 요즘 뉴스보면 깝깝하고 이시국에 문재인 청와대 짜파구리 오찬을 벌였다는 사실에 어이가 없고 화만 날뿐입니다. 우선 코로나 이전 포스팅부터 보고 오시죠. 2020/02/21 - [각종 정보] - 우한 폐렴 코로나..

kjh123ok.tistory.com

 

이렇게 코로나로 온 나라가 뒤숭숭할때 얼른 정경심 석방도 시도해보고

 

 

이틈을 타 북 접경지역에 도시가스 설치 2160억 투입하고...

 

10조.... 내가 봤을때 이 정권 뒤가 없다는걸 알고 그냥 뒤에 정권 받는 사람 ㅈ되봐라 심정으로 돈뿌리기 하는거 같네요.

베네수엘라 처럼 나라를 만들려고 열심히 돈뿌리기 시전하네요.

 

중요한건 저렇게 뿌려도 내 수중엔 안들어옴. 신기하지 않음?

 

그 말이 생각나네요. 

 

국가에 예산이 부족한것이 아니라

국가에 도둑놈들이 너무 많은 것이다.

 

그러면서 추경을 해? 하 기가 막힌다.

 

 

딱 현재 상황을 요약하는 만화네요.

 

이렇게 중국에서는 한국 멸시를 하는데 말이죠.

 

저사람들 조선족 아닐까요? 박근혜 퇴진을 들어야하는데 박혜진 퇴근으로 들었네요..ㅋㅋㅋ

 

진짜 이나라 정권이 최근들어서 양파처럼 깔것이 나오는게 진짜 대단한 정권이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 그만 만드시고 퇴근 좀 하세요. 

탄핵 당할래? 하야할래? 

 

이상으로 드루킹, 조선족 그리고 댓글 조작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