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공지영 선거법위반 대구,경북지역 비하로 검찰 고발 당해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3. 4.
반응형

오랫만에 기분 좋은 소식이 들어왔네요.

공지영 선거법위반 대구,경북지역 비하로 검찰 고발 당해라는 소식인데요.

이분 예전부터 정치인인가 싶을정도로 뉴스에 계속 나오더라구요.

 

보수 진영 공격 엄청 하더니 

 

 

 

윤석열 선생님을 적폐들이래 ㅋㅋ

조국을 고문 ㅋㅋㅋ 무슨 주리를 틀었나?ㅋㅋ

 

 

공지영씨 욕하지 마세요.

 

그분 고발합니다 ㅋㅋㅋ

 

 

공지영씨  대구 경북 지역 비하 발언으로 고발을 당하셨네요.

 

마치 이글을 보면 코로나 확진자가 대구 경북 시장들이 새누리여서

감염자가 많이 발생했다는 근거없는

뉘앙스를 풍기는 사진 들고와서 선거 잘합시다 라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생각했을때 민주당 뽑으세요랑 뭔 차이가 있습니까?

 

공지영씨 선거법위반으로 고발!

 

고소미가 참 맛있음.ㅇㅈ

 

 

 

예전에는 그래도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같은

유명한 책도 많이 쓰시더니

최근에 낸 책들중에 이름 들어본 책이 없네요.

 

 

이렇게 정치쪽 고발당할정도로 집중하시니 대작이 안나오는거겠죠?

이번이 처음이 아니더라구요.

 

찾다보니 이미 조계종 스님들이

sns 합성사진으로 명예훼손 고발을 이미 당하신분이...

 

뒤늦게 기도하는 사진 오지구요?

사과해놓고도 아직도 태도는 변함 없이 까시다가 이번에 딱걸렸죠?

 

이 기쁜 소식 들었는데 한마디 하러 가야죠?

바른말 한마디 해줬는데...알고보니 저거 리트윗한거더라구요.

공지영씨에게 전달이 안되므로

 

공지영씨 본인에게 직접 이렇게 사이다 짤 하나 보내드렸습니다.

크아 맥스 한잔에 안주로 고소미가 생각나는 저녁입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되세요~이상으로 공지영 선거법위반

대구,경북지역 비하로 검찰 고발 당해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