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토착왜구를 외치며 패륜 저지르는 대깨문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5. 26.
반응형

토착왜구를 외치며 패륜 저지르는 대깨문들

나라꼴을 보면 혈압오를것 같아서 참 이제는

조금은 내려놓는 심정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오늘 기사를 보다보니 이제는 이용수 할머니 

기사에 토착왜구라는 말을 쓰네요.

토착왜구를 외치며 패륜 저지르는 대깨문들 모임이네

줄서서 댓글 다는거 보소

사람인가 싶다.

지들이 필요할땐 친일 팔이 위안부 찾다가 

이제 사람대접해달라고 하니깐 그게

친일이냐?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깨문들은 뭐하러 들고다니나 모르겠습니다.

여름철 수박깨기 할때 수박없으면 수박깨기용 수박으로 

들고다니나?ㅋㅋㅋㅋ

 

아님 조기축구 할때 공 안들고 가면 찰려고 들고 다니나?ㅋㅋㅋㅋ

 

대깨문들 만행은 어제 오늘일이 아니니 좀 더 알아보자.

간협에서 요구하니깐 돈이나 챙긴다고 

헛소리하고 자빠져있고

 

대구 사망 17세 소년 코로나19 음성 당해서 죽었는데

다행이란다 ㅋㅋㅋㅋㅋㅋㅋ

방송에서도 다행이란다.ㅋㅋㅋㅋㅋㅋ

대깨문-정부탓 할거 없다네.

운동을 안했기때문에 코로나 걸려서

죽었다.

운동선수들도 코로나 걸려서 죽었는데

그건 뭘로 설명할꺼냐? 폐기물아?

 

양심도 없고 뇌도 없고...

세월호 세개의섬 문제가 터지니 거기에 댓글 다는 대깨문...

인간이라면 누구나 다 할수있다네 ㅋㅋㅋㅋ

토착왜구를 외치며 패륜 저지르는 대깨문들...

참 대단하다. 대한민국에서 박멸시키지 않으면

 

나라가 먼저 소멸할듯.

토착왜구를 외치며 패륜 저지르는 대깨문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