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울산 선거개입, 송철호 캠프 선대본부장 체포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5. 27.
반응형

울산 선거개입, 송철호 캠프 선대본부장 체포

언제쯤 시작되나 하면서 기다리던 울산 선거개입 사건

 송철호 캠프 선대본부장 체포 하면서 시작하는거 같네요.

총선 뒤 50여명 조사하였으며.

이번에 청와대 울산 선거개입의혹이 있는

송철호 캠프 선대본부장 체포가 되었다는 소식을 

봤습니다. 아직 정확하게 선거 개입 의혹으로 체포된것은 아니지만.

불법선거 자금 3000만원을 받은것으로 체포되었네요.

송철호 캠프 선대본부장을

 체포면 거의 확증이라고 보입니다.

 

송철호 울산 선거개입 사건은 아래의 동영상이 

가장 잘 설명해주니깐 한번 보시죠.

 

보고 있으면 아주 그냥 화가 치밉니다.

선거 3개월 남기고 탈탈 털고 나서 

털고 보니 응 아니였네?

아님 말고 식 수사로 선거 개입했음.

황운하 울산 경찰 총장을 통해 하명수사

의혹이 있음. 

 

백원우 지시 황운하가 실행한 의혹임.

그와중에 내가 봐줬는데 배은망덕하다고 해서 ㅋㅋㅋ

와 과관이네요.

하긴 아래의 글보시면 우리나라 경찰은 앞으로

공안이라 불어야함.

2020/04/08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대진연 선거운동 방해-경찰,언론 장악

 

대진연 선거운동 방해-경찰,언론 장악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진연 선거운동 방해- 경찰,언론 장악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겁니다. 이사건 아시는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제대로 뉴스에 나오지도 않을겁니다. 만약 야당에서 이런경우가 �

kjh123ok.tistory.com

공산당임.ㅇㅇ

추미애 수령님은 예전에 공소장 공개 해야지

빼액빼액 하실땐 언제고 이제 지들이 정권잡으니

비공개라십니다.

자세 내용 아래글 참조.

2020/02/25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추미애 공소장 비공개? 내로남불

 

추미애 공소장 비공개? 내로남불

원래 다른 글 쓸려고 하다가 보니 울산 선거 개입 의혹에 대해서 보다 보니 추미애 공소장 비공개 내로남불 포스팅을 적게 되었네요. 사실 20-30대 젊은 층이 정치에 관심이 없는 이유는 어려운 ��

kjh123ok.tistory.com

 

이로써 부산,울산,경남 일명 부울경은

하나가 되었습니다.

드루킹 경남도지사 김경수

2020/04/29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오거돈 사퇴 공증, 청와대 개입 의혹

 

오거돈 사퇴 공증, 청와대 개입 의혹

오거돈 사퇴 공증, 청와대 개입 의혹 예전에 나온기사여서 공증 부분에 대해서 놓친것이 있네요. 2020/04/25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더불어 만진당의 오거돈 부산시장 사퇴 더불어 만진당의 오거�

kjh123ok.tistory.com

성추행 오거돈

울산 선거개입 송철호

한날 한시에 태어나진 않았지만.

깜빵은 같이 가겠노.

이상으로 

울산 선거개입, 송철호 캠프 선대본부장 체포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