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티스토리 글 임시조치 해제방법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6. 13.
반응형

티스토리 글 임시조치 해제방법

이번에 사드에 대해서 글을 적었더니 

와... 이걸 임시조치 걸어버렸네요.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뭔가 싶어서 봤더니.

ㅅㅊG에 대해서 언급했다고 ㅋㅋㅋㅋ

링크 달고 한거 보고 진짜 대단하다.

 

진짜 인생 왜 그리사나?

요새 한강물 따시다더라. 추천한다.

안부끄럽냐? 그거 믿는거? 나같으면 부끄러워서

한강 간다.

 

이게 몇번째인지 모르겠네요.

글 제목도 아닌데 와서 툭하면 임시조치 걸고 ㅋㅋㅋ

대단하다..벌써 몇번째인지?

열받아서 잡설이 길었고

이메일 보내면 저기서 온라인 접수 누르시고

임시조치 해제 하시면 됩니다.

바로 해제 되는건 아니고 30일 이후에 풀림.

그거 악용하고 있음. 

이상으로 티스토리 글 임시조치 해제방법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