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북한 김정은, 김여정 무력도발 암시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6. 13.
반응형

북한 김정은, 김여정 무력도발 암시 

 

오늘도 황당한 뉴스가 계속되는 

대한민국입니다.

삐라에 대해서 갑자기 북한 김여정이

개거품 물기시작하더니

이제는 합동군사연습보다 위험이라고

헛소리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다살다 옥류관 주방장한테 

욕 처먹는 대통령 단군이래로 처음일듯 ㅋㅋㅋㅋㅋ

 

짜파구리 먹다가 욕먹어

 

그날에 맛집투어 한다고 욕먹어

근데 이건 잘 모르더라구. 사발면 먹었다고 누군 

 

쫓겨났는데 황제 사발면이라나 뭐라나?

중국가서 졸다가 중국 매체에

나오질 않나?

오죽하면 이런 짤도 만들어졌겠노 ㅋㅋ

VP 팬스에서 15분 기다리는 동안에

완전히 잠이 들었다고 트윗에 조롱당하질 않나?

 

주한미군 철수 설은 내가 살면서

좌빨애들이 외치던거 말고....

미국입에서는 처음 들어본 단어인거 같음.

진짜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나라 오졌네.

결별 선언했는데.. 요즘 들어 드는 생각이 왜

북한 김정은냅두고 북한 김여정이 이렇게 난리를 치나?

하고 생각했더니...

youtu.be/dn8LxOdQnPI

 

북한 김정은, 김여정 무력도발 암시를 보는데 

문득 이게 떠올랐음. 볼때야 에이 설마 그래도..하고 했는데.

가짜 김정은 주장들이 많았었는데 그러려니 했는데...

 

다음법 대적행동의 행사권은 우리 군대 

총참모부에 넘겨주려고 한다?

 

아니 최고 존엄 김정은 냅두고 김여정이 발표하는것도 이상한데

북한 대적행동의 행사권을 군대 총참모부에 왜 넘겨주냐?

이상함이 계속 난무하고..

 

 

제일 중요한것은 북한 김정은, 김여정 무력도발 암시가 이상한게

여태까지 북한의 도발은 이렇게 친절하게 박살낼거임 

박살낸당께~ 하면서 하는것을 봤음?

이렇게 gp총격도 먼저 시도하지 경고한적이 

별로 없음. 6.25남침도 기습 침공

연평도 해전도 그렇고 천안함도 그렇고

김신조도 그렇고 전부 기습적으로 했음.

 

북한 김정은, 김여정 무력도발 암시는 힘들다고 

징징대는 게 아닐까? 혹은 체제가 위험하다는 

반증이 아닐까 생각해봄.

 

북한 김정은이 힘들다는건 이전 포스팅에서

적어놨으니 한번 참고 하세요.

2020/06/11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북한 대북전단 살포 삐라 비난 이유

 

북한 대북전단 살포 삐라 비난 이유

북한 대북전단 살포 삐라  비난 이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현재 북한 관계가 험악해져서 뉴스에 계속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어휴... 정부라는 단체가 김여정이 ��

kjh123ok.tistory.com

이상으로 북한 김정은, 김여정 

무력도발 암시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