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들

인도 중국 국경 분쟁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6. 19.
반응형

인도 중국 국경 분쟁

요즘 인도 중국 국경 분쟁이

가속화 되면서 이런 기사가 나왔습니다.

중국의 격투기 선수등으로 구성된

민병대를 새로 편성 ㅋㅋㅋㅋ

아니 이게 뭔 경우여?ㅋㅋㅋ

뻥인가 싶어서 기사를 살펴보니...

 

실제 였습니다...ㄷㄷ

youtu.be/B9n8-TkK3Ns

이번에 중국 인도 국경 분쟁에 쇠파이프로 

유혈 난투극으로 인도측에서는 20명의 군인들이 전사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중국은 몇명 사망했는지는 나오지 않습니다.

youtu.be/zanh0tx21BQ

풍자 전쟁이 갑자기 시작됬는데 ㅋㅋ

인도측에서 만든것이 웃겨서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youtu.be/knKrYGeNnKI

so sorry라는 인도 유튜버인거 같은데..

고퀄이네요.ㅋㅋ 꽤나 재미있습니다. 대화 부분이 

아예 없어서 재미로 보시면 꿀잼.ㅋㅋ

이번 분쟁으로  시진핑 사진이 땔감으로

인도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진핑 사진이 땔깜으로 최고죠.

따봉은 역시 박주영이 최고 아닙니까?

0슈팅 0도움 1따봉 ㅋㅋㅋ

중국 인도 국경 문제로 1962년 전쟁까지 치뤘지만

여전히 갈등의 불씨가 남아 있던 상황에서 

이번 코로나 사태가 터지면서 순위권에 드는

코로나 피해국이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서 3경...을 배상금 청구 했습니다.

현재 중국에 배상금을 요구하는 나라들이 꽤나 많습니다.

 

물론 중국이 줄리는 없겠지만 많은 나라들과 외교 단절될것은 

불보듯 뻔한일이지요.

 

이상으로 인도 중국 국경 분쟁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