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웃긴짤 모음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6. 22.
반응형

웃긴짤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웃긴짤 모음을 

포스팅할겁니다.

일단 보시죠.

사회 첫발을 내딛는 대학생을 위한 지갑 가격이

368만원.... 실화냐?ㅋㅋㅋ

이건 뭐 지능적인 디스인듯?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루시안이 죽은 이유.ㅋㅋㅋㅋㅋㅋ

베인이랑 ???ㅋㅋ

뼈떄리는 ㅋㅋㅋㅋㅋㅋ 웃긴짤 모음이네요.ㅎㅎ

고대로 붙여넣었네 ㅋㅋㅋ

인생 2회차 어린이 ㅋㅋㅋ

아 호랑이가 가면이 아니였구나 ㅋㅋ

웃긴짤 모음 기발하네

내귀에 캔디 ㅋㅋㅋ

옛날 생각나네요.ㅋㅋㅋ

 

웃긴짤 모음 오졌다.ㅋㅋㅋ

와 상상력 대단 쓰

히잉..ㅋㅋㅋ

13 퓨전 요리 ㅋㅋ

베스킨라 분식 

 

바이브레이터 자존심 세워주려고 ㅋㅋㅋ

발상 오지는 웃긴짤 모음이네요.ㅋㅋ

진짜 면부터 넣긴했네 ㅋㅋㅋ

크 진짜 멋진 새주인...

보통은 누구세요 할텐데 

산부인과 전문의 이름이 너무 

선정적인거 같은데?ㅋㅋㅋ

포토샵으로 합성 했는듯..ㅋㅋㅋ

이건 ㄷㄷ 뭐여..ㅋㅋㅋㅋ

옛날 자료인데 솔직히 요즘은

대깨문으로 바꿔야할듯.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동화는 동화일뿐..ㅋㅋㅋ

시말서 ㄱㄱ싱~ㅋㅋㅋ

페이스북 먹방 먹방 ㅋㅋㅋ

컨셉질 오지네요.ㅋㅋㅋ

합성 사진은 아니고 이건 착시현상 ㅋㅋㅋ

자세히 보면 이해됨.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뭐 저런게 왔노.ㅋㅋㅋㅋ

사스가 중국..ㅋㅋㅋ

역시 ㅋㅋㅋㅋㅋㅋ

메이커의 위엄..ㅋㅋ 똑같은건데 ㅋㅋ

메이커 있고 없고가..ㅋㅋ

웃긴짤 모음 오지네 ㅋㅋ

추억돋네요.ㅋㅋㅋ 문희준 요즘 

뭐하고 지내나 ㅋㅋ

와...

사탄도 울고 갈 정도네 ㅋㅋㅋ

이거 너무 의도된 웃긴짤 모음아님?ㅋㅋ

갈매기가 최강자 같노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와 감자 ㅋㅋㅋ

파랑감자 ㅋㅋㅋ

시크한 껍질 까기 고양이네요 ㅋㅋㅋ

와 이정도면...ㅋㅋㅋㅋㅋ

빈유를 넘어선듯...

그나저나 구하라는 안타깝네요.ㅠ

이 짤 돌아다닐땐 잘있으셨는데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커엽노 ㅋㅋㅋ

한국 김치만 먹는줄 아노?ㅋㅋ

일본 사람이 만드니깐 

 

바로 한국사람이 반격 ㅋㅋㅋ

일본은 여고생을 먹고 사노?ㅋㅋㅋ

ㅋㅋㅋㅋㅋ

저거 걸리면 마누라에게 불꽃 등짝

스매싱 예상각.

ㅋㅋㅋㅋㅋ 총 살살 맞아도 뒤져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참 뼈떄리노 ㅋㅋㅋ 모두 못생겼음 ㅋㅋㅋ

기도하면 하느님이 골 막아주심 ㅋㅋㅋ

미국의 가지각색 경례

배에 잡는애

양쪽 가슴 잡는애

목 잡는애 ㅋㅋㅋ

관상 울상 웃상

추억 돋네요.ㅋㅋ 관상도 

재미있게 봤던 영화인데 ㅋㅋㅋ

소음이 태아 건강에 문제 될까 걱정된다며

담배를 피고 있음..ㅋㅋ 

 

유명해지지 않은거 보니 아마 

저거 이후로 없어진듯.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쁘다 ㅋㅋㅋㅋ

등짝 스매싱이 시급한 강아지.ㅋㅋㅋ

훈수 두는 강아지 ㅋㅋ

아니 거기 말고 여기

ㅋㅋㅋㅋㅋㅋㅋ

기발한 웃긴짤 모음이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의라는건 말이다. 

상대방이 먼저 지켜줘야 나도 지키는 거임.ㅋㅋ

어이 아저씨 여기 주차 금지예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저러는거 같은 

웃긴짤 모음이네요.ㅋㅋ

검문소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꽤나 재미있었는거 

많았던거 같은데 ㅋㅋㅋ

웃긴짤 모음 재미있네요.ㅋㅋ

개소식 

뭔 개소식이야?ㅋㅋ

이것이 바로 코끼리 

셀프로 자신을 위로  방법..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단테의 신곡 ㅋㅋㅋ

깔끔하던데 ㅋㅋㅋ 소설인데 어캐 듣노?ㅋㅋㅋ

아니 맛있는걸 어찌 아노?ㅋㅋㅋ

본인이 직접 먹냐?ㅋㅋㅋ

이상으로 웃긴짤 모음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머 모음  (0) 2020.07.21
엄준식 뜻,드립  (0) 2020.07.02
박원순 불꽃길 짤[5]  (0) 2020.06.28
밈 뜻? 관짝 밈,춤  (0) 2020.06.24
네이버 지식인 웃긴댓글[12]  (0) 2020.06.22
파맛 첵스 초코 사건, 출시  (0) 2020.06.17
비 깡 뜻 댓글, 1일 1깡, 음원차트  (0) 2020.06.01
박원순 짤,비서[27]  (0) 2020.04.3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