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박원순 짤,비서[27]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4. 30.
반응형

박원순 짤,비서

 

우선 이 박원순 짤들은 본인이 실제로 한 욕은 아니고

웃길려고 만들어낸거 퍼온겁니다.

 

표정땜에 씨발아저씨라는 별명이 붙었죠.

 

최근 박원순 비서 논란도 있는데 짤 끝나고 맨뒤에 올려드릴게요.

 

이전짤은 밑에 넣어놓을게요. 나중에 한번 보시죠.

 

2020/02/01 - [웃긴것들] - 박원순 팔꿈치 짤 모음[10]

 

박원순 팔꿈치 짤 모음[10]

오늘은 박원순 팔꿈치 짤 모음으로 가져왔습니다. 2탄을 이죠 사실 이전글은 밑에 있으니 한번 보시고 ㅋㅋ 2020/01/29 - [웃긴것들] - 박원순 불꽃길 짤[5] 이번에 박원순 팔꿈치 짤이 이슈가 됬더라구요. 뭔가..

kjh123ok.tistory.com

2020/01/29 - [웃긴것들] - 박원순 불꽃길 짤[5]

 

박원순 불꽃길 짤[5]

이번에는 박원순 불꽃길 짤을 포스팅 해볼게요. 찾다가 진짜 숨넘어 갈뻔함.ㅋㅋㅋ 진짜 나중에는 음성지원됨 ㅋㅋㅋ 크 그는 상남자 ㅋㅋㅋ ㅋㅋ 근데 진짜 얼굴 표정땜에 그런지 잘어울림 ㅋㅋ ㅋㅋㅋ 일단..

kjh123ok.tistory.com

그럼 박원순 욕 짤,

씨발 아저씨 포스팅 시작해볼까요?

 

ㅋㅋㅋㅋㅋ

표정부터 웃기네요.ㅋㅋㅋ

 

씨베놈.ㅋㅋㅋ

뭐여 ㅋㅋㅋ

 

no재팬이라곤 했지

내가 한다곤 안했어 씨발련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안집어너?ㅋㅋ

 

상자 바꿔 ㅋㅋㅋㅋ

박원순 짤 오지네 ㅋㅋㅋ

 

 

ㅋㅋㅋㅋㅋ

표정이 이러니 씨발아저씨가 됬지 ㅋㅋㅋ

 

하 새끼들이 김일성은 표현 자유이지만

예수는 김일성이 아니잖아 씨발련아!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 

 

진짜 상상력 오진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같은 짤방이라 

박원순 욕 짤이 인기있는듯.

 

 

진짜 ㅋㅋㅋㅋ 

표정봐봐 씨발 아저씨가 괜히 

생긴게 아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러디까지 나오고 ㅋㅋㅋ

 

안희정 안쓰럽노 내부고발 같음.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ㅋㅋㅋㅋㅋㅋㅋ

안쓰럽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와 이 사람들

드립력 미쳤네 생각했슴.

 

이해가 안되신다면

 

2020/03/30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민식이법 태호엄마 더불어시민당 비례대표 후보로 출마.

 

민식이법 태호엄마 더불어시민당 비례대표 후보로 출마.

오늘 황당한 뉴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민식이법 태호엄마가 더불어시민당 비례대표 후보로 출마했습니다. 민식이법에 대해서 알아보죠. 그냥 봤을땐 뭔지 모르겠네요. 단순히 어린이 대상 운전자 처벌강화인줄..

kjh123ok.tistory.com

민식이법 보고 오시면 이 드립이 

이해되십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한 박원순 짤이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박원순 아들은 군면제임.

의혹이지만 아직 드러난 바는 없음.

 

저것도 추억돋네요.ㅋㅋㅋ

옛날 어렸을때 자주 하던 장난이였는데.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스쿨존 몸통 박치기 ㅋㅋㅋㅋㅋ

 

밑에 달리는 드립.

아저씨 사랑해요 ㅋㅋㅋㅋㅋ

 

쫌만 먹어 ㅋㅋㅋ

 

 

진짜 기발한 박원순 짤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하다 ㅋㅋㅋ

어캐 했노?

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해서 해석첨부

엄마,나는 유치원에서 원숭이를 봤어요.

멋졌어요. ㅋㅋㅋ 영어로 드립치네 ㅋㅋㅋ

 

어김없는 씨발아저씨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컴퓨터 화면을

씨발아저씨 짤을 보는거 같게 만들어놨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싶으면 돈을 내야지 ㅋㅋ

 

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기에 왜 들어가서 

사진을 찍는거여?ㅋㅋㅋ

 

이번에 더듬어 만진당이 오거돈에 이어 

 

오거돈은  아래의 내용 참조하시구요.

2020/04/25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더불어 만진당의 오거돈 부산시장 사퇴

 

더불어 만진당의 오거돈 부산시장 사퇴

갑자기 뜬금포 뉴스가 나와서 뭐지 했습니다. 더불어 만진당의 오거돈 부산시장 사퇴. 건강 핑계 대고 사퇴한다니 당연히 이상하다 생각했었죠. 아니나 다를까 성추행 사건으로 사퇴를 하시네요. 역시 더불어 만..

kjh123ok.tistory.com

박원순 비서 성폭행이 있어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술먹고 취한여성 데리고 모텔데리고 가서 성폭행하고 

 

여성이 일어나서 어떻게 왔는지 모텔cctv로 확인후 

112에 신고.. 근데 이게 총선 전날인 14일에 신고했는데

 

어떻게 뉴스는 한참뒤에 나온것인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찾다보니... 이런일이 예전에도 있었네요.

단지 이번에 박원순 비서 자료 있나 싶어서 

찾아보러 갔다가 발견한건데 같은 사람인지

 

다른 사람인지는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이상으로 박원순 짤,비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