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박원순 팔꿈치 짤 모음[10]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2. 1.
반응형

오늘은 박원순 팔꿈치 짤 모음으로 가져왔습니다.

2탄을 이죠 사실 이전글은 밑에 있으니 한번 보시고 ㅋㅋ

 

2020/01/29 - [웃긴것들] - 박원순 불꽃길 짤[5]

 

이번에 박원순 팔꿈치 짤이 이슈가 됬더라구요.

뭔가 했더니 우한 폐렴 막는다는 대책이

팔꿈치.. 인사....

대책이 아닌 팔꿈치로 개그를 하시는군요 ㅎㅎ

우한 폐렴 다들 조심합시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박원순 짤 모음 시작해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하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약빨았네 진짜 약빨았어 ㅋㅋㅋ

여기 용이 산대 ㅋㅋㅋㅋ 

왤케 음성 지원되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부럽냐?ㅋㅋㅋㅋㅋ

정확하게 18도네요 ㅋㅋㅋ 한치의 오차도 없는 생각읽는 기계

mc발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약물 복용 의심해봐야한다 ㅋㅋ

ㅋㅋㅋㅋㅋㅋ 아줌마 봉변 ㅋㅋㅋㅋ

ㅋㅋㅋ

그럼 나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발하다 

ㅋㅋㅋㅋㅋㅋ 뇌 검사가 필요하다 ㅋㅋ 이거 만든사람 ㅋㅋㅋ

ㅋㅋㅋㅋ 어떻게 이런 드립이 ㅋㅋ

이 짤이 아마 이 시리즈 본것중에서 처음 본거 일듯..ㅋㅋㅋ

어떄 ㅋㅋㅋ 입이 딱벌어지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삐끼 데리와 ㅋㅋㅋㅋ

내 정치방식이야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비오는데 왜 물을주냐?ㅋㅋㅋㅋㅋㅋ

진짜 뭐여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진짜 때리는걸로 보이네 ㅋㅋㅋ

하이파이브 하는건가?ㅋㅋ

ㅋㅋㅋㅋㅋㅋ 모자 벗어보라고 ㅋㅋ

표정도 진짜 잘어울린다 드립이랑 ㅋㅋㅋ

덜어간다 ㅋㅋㅋ 진짜 덜어가는거 같네요 ㅋㅋ

ㅋㅋㅋㅋㅋ 닮았네 ㅋㅋㅋㅋㅋㅋㅋ

아 웃다가 눈물남.ㅋㅋㅋ 항상 강조하는거지만 웃기라고 퍼오는거입니다.

그러니 오해 ㄴㄴ함요.

이상으로 박원순 팔꿈치 짤 모음을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