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웃긴대학,오유 웃긴댓글 모음[15]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2. 8.
반응형

자 오늘도 웃긴대학,오유 웃긴댓글 모음 보시면서 즐거운 하루되세요 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우크라이나로 5행시를 지어보라고 했더니

와 중소기업 뼈떄리는 웃긴대학 웃긴댓글 이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기발하다 ㅋㅋㅋ

조만간 집에 들어가면 매맞을 남편인듯 ㅋㅋㅋ 근데 유쾌하네요 ㅋㅋㅋ

ㅋㅋㅋㅋ 뭐하러 추운데 밥먹고 출근했어?ㅋㅋㅋㅋ 진짜 저거 들으면 바로 차단각 ㅋㅋㅋ

기발한 오유 웃긴댓글 모음이네요 ㅋㅋㅋㅋ

좀 지난 이슈긴 한데 저거 나온게 10년전에 나왔군요..ㄷㄷ 통큰 치킨 현재 통큰 치킨도 거의 만원돈이네요 ㅋㅋ

근데 브랜드 치킨값은 그때나 지금이나 많이 안오른듯.ㅋ 

 

주작질하다 걸린 사장님.ㅋㅋ 근데 저분 계신가 해서 보니 글 삭튀 하셨네요 ㅋㅋ

ㅋㅋㅋㅋㅋ 맞는 말이네요 ㅋㅋ 신입사원 레전설 ㅋㅋㅋ

ㅋㅋㅋㅋ 기발하다 못생김 

헛소리에 헛소리로 설명 ㅋㅋㅋ

진짜 기발하게 머리 좋은 변태네요.ㄷㄷㄷ

근데 그걸 왜 냄새 맡고 싶어해 ㄷㄷㄷ 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파요?ㅋㅋㅋㅋ 기발하다.ㅋㅋ 웃긴대학 웃긴댓글 진짜 기발하네요 ㅋㅋ

 

ㅋㅋㅋㅋㅋ 급식 아주머니가 내마음이야 ㅋㅋㅋ 아니 반지가 왜 거기서 나와?ㅋㅋㅋ

헛소리에 헛소리로 응수!~!!

 

저건 언제 터지지?ㅋㅋㅋㅋㅋ

먹이 준대 ㅋㅋㅋㅋ 진짜 웃긴대학 사람들 약빨았나 ㅋㅋㅋ

웃긴댓글들이 너무 기발하네요 ㅋㅋ

자 이제 저거 쓰고 할일 하시면 됩니다.

할일이요? 은행 털러 가시면 될듯 ㅋㅋㅋ

김수미씨 맛있는척 잘하더라 ㅋㅋㅋㅋ

저때가 아마 김수미씨 간장게장 선전 엄청 할때일듯 ㅋㅋㅋ

추억이 새록새록 ㅋㅋㅋ

그와중에 ㅋㅋㅋ 인민군도 있어 ㅋㅋ 개구리 중사 캐로로도 있고 ㅋㅋㅋ

진짜 상상력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네요 ㅋㅋㅋㅋㅋ

우한 폐렴에 대처하는 중국 국민들 매스컴이 있을때  

한편으로 웃프네요..저게 현실이라니 ㄷㄷㄷ 근데 댓글은 기발하다 ㅋㅋㅋ

사육사 양반 가기 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들고와서 시험치라고 했는데 저건 예상치도 못했을듯..ㅋㅋㅋ

교수도 당황했을듯.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뭐여 ㅋㅋㅋ 심심하셔서 그림 그려놨나 ㅋㅋㅋㅋ

아들래미 땜에 골머리 썩을때 정몽주니어 민중은 개돼지이다 드립 쳤다가 저런 드립이 나왔음.ㅋㅋㅋ

저런 드립 치는거 대단하다 ㅋㅋㅋ

ㅋㅋㅋ 아니 그걸 그런 상상을 하노 ㅋㅋㅋㅋ

오늘 밤 확진자는 나야 나 ㅋㅋㅋㅋㅋㅋ 미쳤누 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웃긴대학, 오유 웃긴댓글 모음을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