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상상도 못한 정체,신봉선 짤[19]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3. 1.
반응형

원래 웃긴거 찾다가 가끔 보는 짤인 상상도 못한 정체 짤이 많이 있길래 모아서 와봤습니다.

 

그럼 상상도 못한 정체, 신봉선 짤 시작할게요.

 

원래 이게 원본이죠. 신봉선씨가 깜짝 놀랐는데 진짜 리액션이 특이했습니다.

그래서 누리꾼들이 많은 패러디를 만들게 됩니다. 우선 신봉선 짤들 보시죠.

 

제목이 상상도 못한 디제잉이였음.ㅋㅋㅋ

 

ㅋㅋㅋ 이런거 만들 상상력 어찌 했누?ㅋㅋㅋ

조잡하긴 해도 웃음을 주기엔 부족함이 없는 신봉선 짤이네요 ㅋㅋ

ㅋㅋㅋ

멍멍이로 합성도 하고 ㅋㅋ

상상도 못한 문고리 ㅋㅋㅋ

진짜 신봉선 짤은 다양하게 있었네요 ㅋㅋㅋ

만화도 패러디 하고 ㅋㅋ

상상도 못한 정체 변기 ㅋㅋㅋ

ㅋㅋㅋ 수신호로 패러디 하고 

결국 신봉선씨는 이 짤덕분에 광고도 찍게 되었죠 ㅎㅎ 상상도 못한 캔디 ㅋㅋㅋ 에바 ㅋㅋ

이 상상도 못한 정체 신봉선 짤 땜에 사스케 짤도 같이 찾아와서 포스팅 해봅니다.

전혀 어색하지가 않네요.ㅋㅋㅋ 태보 안해서 맞는 사람 같음.ㅋㅋ

 

웃으면서 ㅋㅋㅋㅋ 목조르네 ㅋㅋㅋ

???: ㅆ발! 

ㅋㅋㅋ 너무 나도 자연스럽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조미료 ㅋㅋㅋ 

 

이상으로 상상도 못한 정체, 신봉선 짤을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