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퇴사 짤[20]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3. 4.
반응형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퇴사 짤

이번 포스팅은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이라는 짤인데요. 

이짤은 퇴사짤로 많이 쓰이죠.

 

그나저나 저 위에 분 미술 전공하셨나...금손이야 금손 부러워...ㄷㄷ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의 원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누야사 나영이 짤이라는데 이게 패러디가 되서 유명해지고

많이 쓰이게 되었죠.

원본 애니메이션 유튜브에 올리신거 같아요 ㅎㅎ

 

ㅋㅋㅋㅋ 센스있는 휴진 안내 ㅋㅋ

 

 

ㅋㅋㅋ 만화로도 패러디 되고 ㅋㅋ

교직원 방학안내도 쓰이고 ㅋㅋ

담당자 출장중에도 쓰이고 ㅋㅋ

다른 얼굴로 패러디 되고 

최근 핫한 분으로도 패러디 되시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건 뭐여 ㅋㅋㅋ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짤 중에서 가장 웃긴듯.ㅋㅋ

 

이것도 재미있네요 ㅋㅋㅋ

 

실제 적용사례..ㅋㅋㅋㅋ 나도 회사 다니다가 저러고 퇴사해보고 싶긴 하네요.ㅋㅋ

 

다른 퇴사짤은 많지는 않더라구요. 다른 짤들 보실까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쓰면 업계 매장각. ㅋㅋㅋㅋ

좋게 나옵시다.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것도 공감이 간다..ㅋㅋㅋ

 

이것도 유명한 짤이였죠.ㅎㅎ

 

이렇게 상남자 다운 퇴사짤이 있을까요?ㅋㅋㅋ

 

이상으로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퇴사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