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웃긴짤, 웃기는 사진[16]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2. 12.
반응형

웃긴짤, 웃기는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웃긴짤, 웃기는 사진을 가져왔어요.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ㅎㅎ

와 1원 저 종이값만 해도 1원이 넘는데 1원 받겠다고 ㅋㅋㅋ 독촉을 하네요 ㅋㅋㅋ

크 조선 숙종때 유명한 그룹이래요..는 개뿔 ㅋㅋ 오타 ㅋㅋㅋ

아니 그걸 왜 나한테 물어?ㅋㅋㅋ

반전이 지리는 웃긴짤이네요 ㅋㅋ

이게 왜 웃기는 사진인지 모르겠네요는 개뿔..

돌고래로 보이는사람이 병원으로 가봐야하는거 아님?ㅋㅋ

친척이 아니라 자라나는 누런새싹이네요.ㅋㅋ

고소를 해서 세상의 쓴맛을 보여주는것도 좋다고 보입니다.ㅎㅎ

따봉 오지구요 ㅋㅋ

ㅋㅋㅋ 여중딩한테 몸파는 여고딩 ㅋㅋㅋㅋ

자라나는 오피걸 ㅋㅋㅋ 웃긴짤 오지구요.ㅋㅋ

아침에 안일어 날수가 없겠네요.ㄷㄷㄷ

그나저나 대단한듯..

ㅋㅋㅋㅋㅋㅋㅋ

사퇴가 기쁜 소식인 웃긴짤 ㅋㅋㅋ

bbq 대응방식이 대박이네 ㅋㅋㅋ 뱀을 튀겨 판다 ㅋㅋ 저당시 bbq에서 별의별거 다 튀겨 팔음.ㅋㅋ

똑같다고 생각하고 있겠지?ㅋㅋㅋ 

ㅋㅋ 빙신새끼 ㅋㅋㅋㅋㅋ 

와 진짜 푹신푹신 할듯.ㅋㅋ 근데 돼지를 집에서 키우나 ㅋㅋㅋ

저 동물은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지 이해가 불가합니다.ㅋㅋㅋ

복근을 만드셨네 ㅋㅋ

ㅋㅋㅋㅋ 아니 면회간다 고 면회 ㅋㅋㅋ

코가 적응하도록 힘껏 마시다니 ㄷㄷ 하다.ㅋㅋㅋ

마지막에 진짜 사람의 수준이 아니다 ㅋㅋ 어떻게 저걸 보고 노래를 연상해내지?ㅋㅋㅋㅋ

유목 농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으로 웃긴짤이네요 ㅋㅋㅋㅋ

표정이 압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뭐야만 보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호출각 ㅋㅋㅋㅋ

웃긴짤 오지구요.ㅋㅋ

완전 똑같네요.ㅋㅋ 영화 실사판인가 ㅋㅋㅋ

ㅋㅋㅋㅋㅋ 애들도 싫어하는 대통령 ㅋㅋㅋㅋ

혹시 선생님이 싫다에 다 붙힌건 아닐까요?ㅋㅋ

와 ㅋㅋ 기발하다 ㅋㅋ 물고기 미사일 ㅋㅋ

쓰레기 담배꽁초 버리는거 보다 못을 박은게 나무가 더 아플거 같은데?ㅋㅋㅋ

이중성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주머니에 들어가는 노트북 ㅋㅋㅋ 사람들 풍자 오진다.ㅋㅋ 마지막에 데스크톱 오지네 ㅋㅋㅋㅋㅋ

우체부 이름이 뭐라고요? 슈발?ㅋㅋㅋㅋ 슈발?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주인이 직쏘냐?ㅋㅋㅋ

명언이네요 ㅋㅋ 안되면 하지마라 ㅋㅋㅋ

황당한 웃긴짤 ㅋㅋㅋ

ㅋㅋㅋㅋㅋ 대기권을 뚫고 우주로 나가는 수치 ㅋㅋㅋㅋ 그런데 일본에서 올림픽을 하자고?ㅋㅋㅋ

와 저걸로 글자를 만들 생각하다니 대단한것 같아요.ㅋㅋㅋ

해석- 이 노래를 아십니까?

한국인들은 이 노래를 좋아합니다.

이노래를 같이 따라 부르시죠.

 

두 둔 두

산와 산와 산와 머니

산와산와 미두니카 우 걱정 마세요.

 

ㅋㅋㅋㅋㅋ 미친.... 심지어 믿으니까를 영어로 바꾸면 Cause I trust you 정도로 쓸수있을텐데 mideu nikka ㅋㅋㅋㅋㅋㅋ

발음 나는대로 영어스펠링으로 적었음.ㅋㅋ

 

쉽게 이야기 하자면 I'don't know를 아돈노로 바꾼거랑 같은거임 ㅋㅋ

ㅋㅋㅋㅋ 녹여서 줘라 이 사육사 놈아 ㅋㅋㅋ

ㅋㅋㅋㅋㅋ 북한 물려 받게 생겻대 ㅋㅋㅋ

와 인육 ㅋㅋㅋ 그걸 넣는다고?ㄷㄷ

왠지 가면 맘대로 못나갈듯..ㅎㅎㅎ

ㅋㅋㅋ 아하 그래서 어르신들이 노출 심한 옷을 보면 눈살을 찌푸리는구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일진은 소중한 고갱님들 ㅋㅋㅋㅋㅋ

국내산 한우로 만든 치킨이라네요 ㅋㅋ

닭이 오면 전화해서 따지면 되는각이죠?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세븐이 안마방의 대명사가 되었네요 ㅋㅋㅋ

야이 주인생키야 ㅋㅋㅋ 강아지의

마음의 소리가 들리는 웃긴짤이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진된장 500키로를 증정한다네요.ㅋㅋㅋㅋ

1키로 사면 ㅋㅋㅋ

이것이 바로 지능적 안티 ㅋㅋ

근데 대략적으로 특징은 다 닮은거 같다 ㅋㅋㅋㅋㅋ

크 경찰이 힐러여.ㅋㅋ

가짜 앉은뱅이를 일으켜버리네요 ㅋㅋㅋ

도대체 저런걸 왜 만든거여 ㅋㅋ

심장마비 오겠다.ㅋㅋㅋ

밤에 저거 보면 기절 하겠다 ㅋㅋㅋ

 

저 여자분 사진 한장 잘못 찍었다가 ㅋㅋㅋ

온갖 패러디짤에 쓰이네요 ㅋㅋㅋㅋ

웃긴짤 개웃기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비난하면서

다들 이메일 주소를 ㅋㅋㅋㅋㅋ

 

아마 이거 민주당 애들이 좋아할 재떨이 군요.ㅋㅋ

흐엉 ㅋㅋ 

작성자님 씨발아 축하 ㅋㅋㅋㅋ

거참 욕을 안했는데 어디서 욕이 들리는거 같은데?ㅋㅋ

크 그거 좋은 이름이군요.ㅋㅋ 

ㅋㅋㅋㅋ 주인장 이게 무슨 개소리요?ㅋㅋㅋ 

결혼식장 축의금봉투로 쓰기 딱 좋네요.ㅋㅋ 닥치고 내돈 받아 ㅋㅋㅋ

저거 미국에서는 많이 쓰이는 짤이래요 ㅋㅋ 

 

이상으로 웃긴짤, 웃기는 사진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