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카톡 짤, 병맛 움짤[9]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 31.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카톡 짤, 병맛 움짤에 대해서 포스팅 할게요~

웃긴것도 있구 쓸만한 짤들도 많으니깐 짤줍 해볼까요?

아내분에게 쓰시면 아내분이 기분이 좋아서

귀싸대기를 때릴법한 상남자의 카톡 짤이네요 ㅋㅋㅋ

친구가 개소리 할때 쓰면 좋은 3종세트!

부장님이 썰렁개그를 했을땐...

퇴사 예정되어있으면 써도 좋은 카톡 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만든 사람 천재다

천재다 ㅋㅋㅋㅋㅋ

이거슨! 월요일에 우리들 모습..ㅠ 또르륵....

친구가 개소리 했을때 쓰면 좋을 카톡짤 ㅋㅋ

친구가 개소리 할때 또 유용한!

눈물 사진 보니 전설의 쥬스짤이 생각나서 퍼옴.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4개 다 다른 사진인데 너무 자연스러움..ㅋㅋㅋ

2번이 좀 부자연 스러우면 없애면 매우 자연스러움 ㅋㅋ

개풀 마시쩡~

이것도 유용한 병맛 짤

ㅋㅋㅋㅋㅋ

적절할때 쓰면 빵터질듯요 ㅎㅎ

커피 한잔 타오라고 해놓고 보내면 개웃기겠군요.ㅋㅋ

 

친구가 자꾸 개소리 할때 보내면 딱 좋은 병맛 짤

저 사진과 함께 

"쉿! 거기까지."

박태환씨 뒤에서 지켜보는거 같네요 ㅎㅎ

대변 어린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포장기술 전문업체 ㅇㅈ! ㅋㅋ

ㅋㅋㅋㅋㅋ 요즘은 배리나로 바뀜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재미있는 병맛 짤이군요.ㅋㅋㅋ

상황에 맞춰 쓰기 딱좋은 사진 ㅋㅋㅋ

아까 발 이랑 비슷한 느낌 ㅋㅋ

이제 카톡 움짤로 넘어가죠 ㅎㅎ

친구한테 냄새 날때 쓰는 짤 ㅋㅋㅋㅋ 

역시 개소리 할때 보내면 딱 좋을듯 ㅋㅋㅋㅋ

내가 쏜다~~~~ 할때 이짤과 함께 보내면 크 딱일듯 

너무 유쾌하게 웃는게 보기 좋네요 ㅎㅎ

ㅋㅋㅋㅋ 엄청 얄미운듯 ㅋㅋㅋ 

진짜 약빨고 만든 병맛 움짤인듯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다....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카톡 짤, 병맛 움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