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

울산 달동 맛집,스시돈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7. 1.

울산 달동 맛집,스시돈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울산 달동 맛집, 스시돈입니다.

 

진짜 오늘 추천하는곳은..

울산 달동 맛집임.

울산 달동 맛집 이거레알 반반불가 ㅋㅋㅋ

시청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볼일보고

배가 고파서 들어간곳인데 대충 구글

평점이 나쁘지 않아서 들어간곳입니다.

사실 기대 1도 안했음. 그냥 평타취나 해줬으면 ㅇㅇ

하면서 주문을 하련는데

우동에는 돈까스 토핑을 추가 가능한데...

우동은 안좋아함.ㅋㅋ 규동에 돈까스 토핑 가능?

대답은 가능! 바로 주문함.ㅋㅋㅋ

자 우선 규동먼저 리뷰해보겠음. 

솔직히 스시돈의 규동을 평을 하자면

울산 달동 맛집이라 보기는 조금 애매.

맛이 없다기 보다는...

간이 매우 싱거웠음. 고기질은 괜찮았음. 

다음에 시킨다면 조금 간간하게 해달라고 할 

생각은 있음. 시치미를 뿌려먹는걸 추천하셔서

뿌려도 약간 느끼한 느낌.

 

그래도 울산 달동 맛집

스시돈의 규동은 중상정도는 칠수있을듯.

자 스시돈을 울산 달동 맛집라고 할수 있을 메뉴인

돈까스 되시겠다. 요런 스타일의 돈까스를 나는 

서울 신사동에 한성 돈까스란곳에서 먹어봤었다. 

고기를 제법 두툼하게 하고 빵가루를 제법 

바삭하게 냈다. 한성돈까스의 경우 빵가루가 

잘 으스러져서 먹기가 좀 불편한 부분이 있는데

울산 달동 맛집 이집 돈까스의 경우 그런부분도 보완했으며 

한성돈까스의 경우 겨자와 소스를 섞어먹는 반면

이집은 와사비와 소스를 섞어먹는 스타일이다.

 

근데..울산에 맛집이 많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스시돈이 이렇게 생겨주니 고마울 따름이다.

 

돈까스를 좋아해서 여기저기 많이 먹어봤는데 

과히 최상급이라 할만하다. 

 

이상으로 울산 달동 맛집,

스시돈 포스팅을

마칠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