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코로나 의심 탈북민 월북?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7. 26.

코로나 의심 탈북민 월북?

오늘 또 황당한 뉴스를 봤습니다.


코로나 의심 탈북민 월북이라는 기사를 봤습니다.

맨처음에 시작은 이기사였습니다.

맨처음 들었던 생각은 어휴 또 김정은 코로나 발생하니깐

우리탓 할려고 탈북민이 어쩌고 하면서 

이생각을 하면서 다시 관심을 껏는데 

계속 이슈가 되길래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그랬더니 탈북민 분계선을 통해서 월북했다는그말..

 

와....진짜 대단하다...

k-국방 

k-안보 

듣고  있나? 이 국뽕 대깨문들아.

 

코로나 의심 탈북민 월북은 탈북민이 제일 잘알듯.

성추행 재판 중에 북한으로 도주...

게다가 돈도 2천만원 빌렸다고 함.

근데 이 코로나 의심 탈북민 월북해서 

늑대  피해서 도망갔더니 호랑이 입으로 들어간듯.

김정은도 난리 치는거 보니 즉결 처형 가능성도 있을듯.ㅋㅋㅋ

 

youtu.be/kfc-jcx4nTs

자세한 내용은 위에 영상으로 한번 보시구요.

제가 이번 코로나 의심 탈북민 월북을 통해서 

이야기 하고 싶은 말이 있음.

맨처음 저 기사 아침에 봤을땐 이 기사없었음.

우리군의 입장 표명도 없고 주성하 발언도 없어서

북한식 우기기인줄 알았는데 

 

아니 월북했는데 우리 국군은 뭐했노?

심지어 북한이 저 발언 안했으면 계속 몰랐을듯.

 

예전에 노크귀순으로 질책을 받았는데 

해상판 노크 귀순 북한 어선이 삼척항 까지 그냥 들어옴.ㅋㅋㅋ

 

태안 밀입국한 소형 모터 보트 10차례 포착됬음...

근데 걍 냅둠.ㅋㅋㅋㅋㅋ

육군 부사관 상관 성추행 ㅋㅋㅋㅋ

오늘도 느끼는 한번도 겪어보지 못한 나라 하...

 

자 예전에 문재인의 헛소리 한번 들어보자.

가짜 안보세력이라면서..

이딴 헛소리 해놓고 정작 월북해도 모르는

국방부장관 냅두고 있지요?

징계도 할 생각이 없지요?

안보는 안보이는듯 ㅋㅋㅋㅋ

youtu.be/KI7XhbQ_qM8?t=25

현재 우리나라 국방부 장관 수준 보세요.

국방부 장관이 해야할 말을 신원식의원이 하고 계시고

국방부 장관은 안보 의식이 참...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온다.

 예전에 월북을 시도하던 사례가 있었는데

이게 정상아닌가? 현재 북한은 코로나 의심 탈북민 월북하는데

부대가 발견하지 못한거에 대해서 엄중하게 처벌하겠다고 하는데

 

우리나라도 이부분은 확실하게 파악해서 징계 처리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안보 현실 기가 막힙니다.

이상으로 코로나 의심 탈북민 월북 포스팅을 마칠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