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사 와 주식

인스코비 주가 전망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8. 5.

인스코비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종목은

인스코비 주가 전망 입니다.

솔직히 인스코비 이런 주식땜에 

제가 종목 포스팅을 하고 있는겁니다.

원래 거시적 경제지표나 분석하고 하려고 했는데

나름 안 좋은 종목들 왜 안좋은지 분석하는것도 

 

나름 보람차더라구요. 뭐 알아듣고 대피 하시면 다행이고 

못 알아들으시고 한강가셔도 본인 책임이니 ㅎㅎ

자 오늘 인스코비가 급등했습니다.

왜 급등했는지를 분석하고 나름의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면 일단 포스팅을 보류합니다.

근데 이 인스코비.. 미 임상 3상에 코로나 19치료제

기대감 부각 상승이라고 광고합니다.

 

요즘 계속 코로나 관련 뉴스를 보고 있었는데

뜬금포로 미국 임상 3상?ㅋㅋㅋ 1상2상 다 건너뛰고 3상?

진짜 인스코비 ㅋㅋㅋ 대단하다.

인스코비 기사 제목만 보고 코로나 치료제 시장을 모르는

개미들은 속을듯. 그래서 인스코비가 상한가를 가지 않았나 싶음.

자 오늘도 팩트폭격기 출격합니다~인스코비 

인스코비 코로나 치료제 3상?

그래서 자료를 찾아봄.  인스코비가 아니라 아피톡스가 자회사인데

아피톡스가 개발하는 약이 다발성경화증이 미국 임상 3상 시험 허가 승인임.

이게 팩트임. 코로나 19 바이러스에는 

효능이 있는지 확인하는 실험 진행중.

아직 인스코비는 임상도 안감. 코로나 쪽은. 

잘못은 둘중에 하나겠지. 기자 혹은 회사.

그래서 인스코비 주가가 오늘 이렇게 떡상했는데.

재무제표는 뭐....

빨간맛으로 도배가 되어 있어서 말 안해도 

알겠지? bps를 보니깐 이정도면 거의 인스코비 상폐를 걱정해야

하는게 아닐까 수준의 상황인듯하고..

바이오주들의 주 특징인 유상증자는 뭐

거의 공식수준이고..

이미 예전에 저 미국 3상으로 개미들 거하게 

털렸던 이력이 있는 주식임. 

 

이상으로 인스코비 주가 전망 포스팅을 마칠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