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

오늘의 집 핀란디아 책상 의자 리얼 후기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29.
반응형

오늘의 집 핀란디아 책상 의자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오늘의 집 핀란디아 책상 의자 리얼 후기 입니다.

사진으로 보니 영 ㅋㅋㅋ 이상하네요. 사실 이거 고른 이유가 디자인때문에 고른 이유가 아니라서 전 만족합니다 ㅇㅇ

이번에 의자가 요단강을 건너셨어요 

아니 뭔 의자놈들이 1년을 못넘김.. 올해 3월쯤에 샀던거 같은데..ㅠㅠ 무중력 의자 어쩌고 저쩌구였는데. 중국산 싸구려 제품..아오 

중국산 안산다 생각하고 이번에 철저히 검증을 마음먹고 검색했습니다. 사실 많은 실패를 겪으면서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이색기들 리뷰 작업질을 엄청 한다는겁니다.

리뷰가 태반이 구라야... 그래서 아예 방법을 바꿔서 1점을 준사람들의 이야기를 주로 듣기로 했습니다. 왜냐하면 리뷰질 하는 놈들은 5점을 주로 채워넣기 때문이죠. 

그리고 1점을 준 이유들을 싹 보니깐 이제품을 사지 말아야할 이유들이 싹 나오더라구요. 내구도 이슈가 많은건 싹다 걸렀음. 의자 계속 사는 이유가 자꾸 1년을 못넘기고 요단강을 건너니 빡침.

 

사실 이게 첫번째로 싸구려 의자를 사면서 튼튼함을 바라는건 어불성설이긴 함. 두번째로 몸무게가 늘어나서 의자가 버티기 힘들수도 있다 라고 생각하니 납득이 좀 가긴 해도..

그렇다고 몸무게를 단기간 빼기도 힘들고. 비싼 책상 의자라고 꼭 잘 버티는것도 아니라는게 문제임. 

그래서 가격 부분에서 너무 비싸지 않고 1점이 정말 극도로 낮은 제품을 오늘의집에서 찾음. 1점 받은 이유가 주로 색깔에 대한 이슈더라구요. 어차피 디자인은 1도 신경 안쓰는 사람이라 괜춘데스요. 

책상 의자만 튼튼하면 된다는 마인드로 주문함. 결과는? 우선 광고 보시고 오실게요.

사진 일부분을 가져올려고 했더니.. 통으로 되어있어서 그냥 통으로 가져옴. ㅇㅇ 여튼 결과는 대성공. 예전에 5만원 주고 샀던 중국산 제품은 하나부터 열까지 내가 싹 다 조립했는데 이건 그래도 어느정도 조립이 되어 있는 상태로 와서 2군데 팔걸이와 등받이만 조립하면 됨.

그래서 일단 조립 난이도 이슈는 해결. 의자 앉아보니 이 의자는 튼튼하다는 느낌이 확 듬. 그래서 이 오늘의 집 핀란디아 책상 의자 리뷰를 적고 있는 거임. 확실히 기능이 많이 없는 단순의자임.

근데 이런의자가 튼튼함. 

ㅇㅈ? 어인정~

사무실 의자용도임.  사무실에서 많이 쓰던 스타일의 의자임. 단점은 편안함은 노멀수준이긴함. 불편하지 않다 정도? 근데 약간 등치 있으면 의자가 작게 느낄수 있음. 

뒤로 젖혀지는것도 저런 느낌인데 이거 너무 뒤로 막 하면 저같이 무게 있으신분은 데미지갈수 있을거 같긴한데 그래도 생각보다 부드럽게 젖혀짐. 중국산의 경우 초반부터 삐걱대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안정적이라 마음에 듬. 

일단 중국산 의자의 경우 판매자 사이트 다시 들어가볼려고 하니깐.. 없어짐 ㅋㅋㅋ 아니 무슨 몇개월만에 사이트가 사라져..ㅋㅋㅋ 의자팔아먹고 품질 이슈가 많이 생겨서 접었나? 그러니 오늘의 집 같이 좀 연식있는 사이트에서 사는게 나은거 같음. 

물론 나도 오늘의 집을 주식 관련 유튜브에서 스타트업 재무제표에 관련해서 이야기 하는 컨텐츠에서 봤는데 이번에 오늘의 집 핀란디아 책상 의자 구매 하고 만족했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들어가긴 했지만. 어쨌든 만족데스 

핀란디아 책상 의자야 오래오래 행복하자 우리~ 이상으로 오늘의 집 핀란디아 책상 의자 리얼 후기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