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가수

뉴진스 하입보이 hype boy 가사 뜻 하입보이요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17.
반응형

뉴진스 하입보이 hype boy 가사 뜻 하입보이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뉴진스 하입보이 hype boy 가사 뜻 하입보이요입니다.

요즘이라고 하긴 조금 지난 밈이긴 한데 아직도 꾸준히 쓰이는 밈이 있어서 궁금해서 찾아봤네요 ㅎㅎ 뉴진스의 하입보이요 하고 튀는 밈인데 이런식으로 쓰임

개뜬금 소방서를 묻는데 뉴진스의 하입보이요 하고 튐 ㅋㅋㅋ 뭐야 저 미를 친 ㄴ은? 이게 보통 이밈의 레파토리임.

그래서 우선 뉴진스의 하입보이 hype boy 부터 들어보자.

뉴진스의 하입보이 hype boy 듣기

 

 

뉴진스는 정말 특이한 그룹인듯함.ㅇㅇ 예전에 뉴진스의 omg를 다루면서 느꼈지만 이 그룹 특이하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음. omg 노래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 참조.

2023.01.08 - [내가 좋아하는 가수] - omg 뉴진스 뮤비 해석, 가사 뜻

 

omg 뉴진스 뮤비 해석, 가사 뜻

omg 뉴진스 뮤비 해석, 가사 뜻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omg 뉴진스 뮤비 해석, 가사 뜻입니다. 이번에 뉴진스의 신곡 omg가 신곡이 화제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한번 들어봤구요. 뮤비를 보

kjh123ok.tistory.com

 근데 이  하입보이도 굉장히 특이한 구성을 가지고 있는게 우선 인트로 부분 노래를 누르면 노래 끝에 4개중에 골라봐 하는 내용이 나온다.

Hype Boy 뮤직비디오는 지금까지 K팝 씬에 없었던 신선한 시도를 했는데, 인트로 뮤비에서 4편의 분기를 제공해주고 한편 한편마다 서사를 부여해 스토리를 완성하는 방식을 선택했다. 또 같은 군무라도 멤버별 뮤비에 따라 카메라 앵글과 연출방식을 다르게 보여준다.

그래서 이렇게 좋아하는 멤버 버전으로 하입보이를 즐길수 있게 만들었다는 시도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노래도 굉장히 특이한데 기본적으로는 크게 3가지 장르 혼합을볼수있겠습니다

뉴잭스윙풍 비트사운드 (하이햇, 스네어)

뭄바톤 리듬

퓨쳐베이스(일렉트로팝)의 사운드 마감

여기에 인트로 8마디까지 디제이들의 믹스까지 고려한 케이팝에서는 보기힘든 셋업입니다 라는데...

차라리 채권시장과 주식시장의 상관관계에 대해서 이야기 하면 아는데.. 노래 장르 저건 뭔지 1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확실한건 글로벌 시장, 특히 서양쪽 시장을 노렸다고 느끼는게 뮤직비디오 전체적인 복장, 뮤비에 나오는 사람들, 전체적인 뮤직 비디오 분위기 전부 k-팝 노래가 아니라 뭔가 서양쪽 외국 뮤지션의 뮤직비디오 같았음.

노래나 가수 자체는 내 스타일이 아닌데 이러한 구성 부분에 참신함이 느껴져서 좋아하게 되는거 같음. 

뉴진스 하입보이 hype boy 뜻

 

뉴진스 하입보이 hype boy 뜻에 관해서 궁금했는데 hype이라는 단어가 그리 자주 나오는 편이 아니라서 무슨 뜻인지 

무슨 뜻인지 몰라서 궁금함에 찾아봄. 단어 외울때 노래가 도움이 많이 됨. 가사에 나오는 단어는 기억이 잘남.

hype이 과대 광고하다 라는 형용사임. 그래서 과대광고하는 소년이라는데...

뭐지?라고 생각해서 찾아봄.은어(슬랭)으로 표현하면 '완전 멋진남자','잘나가는 남자'라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어요.

​hype은 10대들이 주로 사용하는 슬랭으로 excited대신 hyped을 쓰며, 신나고 흥분된다라는 의미를 뜻해요. 

​hype를 형용사로 사용할 땐 위의 excellent라는 뜻으로 멋지다, 대단하다라는 뜻으로 사용되는데요.


hype를 동사로 사용하면 자극하다, 뒤흔들다,흥분시키다 라는 뜻으로 사용된다고 해요!(to stimulate, excite, agitate)
뉴진스의 hype boy 뜻은 슬랭으로 쓰였는데요.뉴진스 hype boy에 나오는 남자는 10대들의  '인싸남자' 정도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반대로 hype girl은 인싸여자, 인기녀 등으로 이해하면 되겠죠?

뉴진스 하입보이 hype boy 가사

(1,2,3,4)

Baby, got me looking so crazy

빠져버리는 daydream

Got me feeling you

너도 말해줄래

누가 내게 뭐라든

남들과는 달라 넌

Maybe you could be the one

날 믿어봐 한번

I'm not looking for just fun

Maybe I could be the one

Oh baby

예민하대 나 lately

너 없이는 매일 매일이 yeah

재미없어 어쩌지

I just want you

Call my phone right now

I just wanna hear you're mine

'Cause I know what you like boy

You're my chemical hype boy

내 지난날들은

눈 뜨면 잊는 꿈

Hype boy 너만 원해

Hype boy 내가 전해

And we can go high

말해봐 yeah

느껴봐 mm mm

Take him to the sky

You know I hype you boy

눈을 감아

말해봐 yeah

느껴봐 mm mm

Take him to the sky

You know I hype you boy

잠에 들려고 잠에 들려 해도

네 생각에 또 새벽 세 시 uh-oh

알려줄 거야 they can't have you no more

봐봐 여기 내 이름 써있다고

누가 내게 뭐라든

남들과는 달라 넌

Maybe you could be the one

날 믿어봐 한번

I'm not looking for just fun

Maybe I could be the one

Oh baby

예민하대 나 lately

너 없이는 매일 매일이 yeah

재미없어 어쩌지

I just want you

Call my phone right now

I just wanna hear you're mine

'Cause I know what you like boy

You're my chemical hype boy

내 지난날들은

눈 뜨면 잊는 꿈

Hype boy 너만 원해

Hype boy 내가 전해

And we can go high

말해봐 yeah

느껴봐 mm mm

Take him to the sky

You know I hype you boy

눈을 감아

말해봐 yeah

느껴봐 mm mm

Take him to the sky

You know I hype you boy

 

뉴진스의 하입보이요 밈

드디어 제가 이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인데요. 하입보이요 밈이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쇼미에서도 이렇게 쓰이는 뉴진스의 하입보이요 밈을 한번 싹 보시죠. 일반적인건 좀 지루할것 같아서 좀 특이한거 위주로 찾아옴.

 

도쿄에서 뉴진스의 하입보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예 뉴진스가 직접 디토를 홍보하기 위해서 하입보이요밈을 디토로 바꿨음 ㅋㅋ

https://youtube.com/shorts/K-eSX14WU7c?feature=share 

 

이건 남자에게 빼빼로 받는법이라 해서 나왔는데 ㅋㅋㅋ 밈이 이것저것 섞여있음.ㅋㅋ 근데 실생활에서 쓰면 빼빼로 들고 튈듯 ㅋㅋㅋ

https://youtube.com/shorts/mttEcoQRHYM?feature=share 

 

이건 개웃긴데 2022년에 나온 밈들 싹다 정리 해서 나오는데 개웃김 ㅋㅋㅋㅋ 익숙한것도 있고 첨 보는것도 있으실듯 ㅋㅋㅋ 물론 하입보이요도 나옴 ㅋㅋ

이상으로 뉴진스 하입보이 hype boy 가사 뜻 하입보이요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