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가수

가수 이승윤 노래 모음 추천 근황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29.
반응형

가수 이승윤 노래 모음 추천 근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가수 이승윤 노래 모음 추천 근황입니다. 이번에 싱어게인을 엄청 재미있게 봐서 제일 최애가수인 이승윤씨에 대해서 궁금해져서 찾아보고 노래들도 추천해보고자 이 포스팅을 써봅니다.

우선 싱어게인1을 이승윤씨 유튜브 알고리즘에 의해서 처음보게 되었고 내맘의 주단을깔고를 듣고 그때부터 노래 듣다가 정주행하게 되었습니다. 싱어게인 관련 포스팅은 예전에 글을 썻으니 아래의 참고 하시구요.

2022.12.28 - [분류 전체보기] - 싱어게인2이 싱어게인1에 비해서 망한이유

 

싱어게인2이 싱어게인1에 비해서 망한이유

싱어게인2이 싱어게인1에 비해서 망한이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싱어게인2이 싱어게인1에 비해서 망한이유입니다. 우선 차이에 대해서 한번 보시죠. 싱어게인 1의 경우 시청율이 3프로에

kjh123ok.tistory.com

다시 오늘의 주제인 이승윤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솔직히 연예인 그닥 좋아하는편이 아니라서 무엇을 써야할까? 덕질 자체를 잘 모르겠음. 제 분야가 아니라서 ㅎㅎ 그래서 이승윤씨의 노래를 싹 가져와봤습니다.

 

가수 이승윤 싱어게인 참가 노래 모음 추천

 

 

 

 

 

이게 싱어게인1의 이승윤씨의 첫곡입니다. 기존의 단조로운 허니 노래를 폭발적이면서도 야성적인 음색이 좋음. 뭔가 고음부분의 거친 느낌을 줌. 이 가수의 장점은 노래를 원곡과 굉장히 다르게 해석 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약간 롤에 그거같음.

미니언 해체 분석기가 있는데 노래 해체 분석기 같음. 노래를 본인의 스타일로 해체 분석해서 재조합 하는데 보통 다른 가수들이 그 작업을 하면 그 재조합이 기괴하고 이해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신기하게 이승윤의 스타일로 풀어내는데 노래가 좋음. 

대부분의 이승윤의 곡이 이런 스타일인데 비슷한 느낌이라고 하자면 저는 예전에 나가수의 국카스텐의 나혼자가 이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근데 약간 차이가 있다면 국카스텐의 편곡은 원곡의 감성이라던지 원곡의 약간의 테두리라고 할까? 거기서 파격적인 편곡이라면.. 이승윤의 경우 완전 싹다 갈아엎어버렸음.(물론 나는 국카스텐의 나혼자는 아직도 너무 미칠듯이 좋다)

근데 개조아 ㅋㅋㅋㅋ 그게 능력이고 이상한점임. ㅋㅋㅋ

가수 30호 싱어게인 참가 노래 모음으로 두번째는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임. 이거 예전에 탑밴드에서 toxic이 이 노래를 했어서 좋아하는 노래임. 10년전에 티비에서 나오던거라 유튜브에 돌고 있는건 진짜 음질이 후지네...

여튼. 원곡을 들어본적이 없어서 현재 산울림의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들으면서 글을 적고 있는데. toxic의 경우 이 노래 색깔이 약간 신나는 느낌의 노래인데 원곡 스타일은 살리되 좀더 현대의 맛을 더 살린 느낌이라고 할까? 

근데 음악 해체 조합기 이승윤의 경우 아예 노래 장르도 본곡의 신나는 느낌도 아예 다른곡을 만들어냄. 근데 맛이 있음. 진짜 신기한게 그 부분임.

그리고 원곡에 없는 서사가 있음. 뭔가 노래에 기승전결이 있다고 할까요? 

다음곡도 참 30호 의 색깔을 잘 보여주는 곡임.

 

 

 

 

아이돌 노래인데 이번에도 노래를 해체분석을 하셨음. 원곡노래의 느낌 1도 없음. 결과? 좋음. 심사위원 충격먹음.ㅇㅇ

이승윤의 노래를 음식으로 비유를 하자면 고수 같음. 제가 처음 동남아 여행갔을때 여행서나 동남아 여행 갔다온 사람들이 고수에 대한 언급이 많았는데 처음 먹었을때 이게 뭐지?

이런 느낌이였음. 그리고 왜 불호하는지도 좀 이해가 되었음. 근데 그게 시간이 지나면서 고수가 익숙해지고 심지어 한국에서도 동남아 음식이 땡기고 고수 더 넣어달라고 주문함.

이상한 향수가 있음. 고수가 좋은건지 고수를 먹던 그 동남아 여행할때가 그리운건지 모르겠지만. 여튼 이승윤의 노래도 비슷함. 첨엔 이게 뭐지?? 하다가도 몇번 맛을 보면 굉장히 중독성이 있음. 

사실 고수도 낯설기때문에 싫은거일수도 있다는거임. 흔하지 않기때문에 더 특별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확실히 이승윤의 노래는 항상 낯설음과 익숙함의 경계선에 있다는 느낌이 듬. 그래서 뻔하지 않아서 좋음.

다음 곡은 

 

이노래는 소우주의 노래 자체를 모르겠어서 평을 못하겠다. 내마음의 주단을 깔고 비슷한 느낌의 편곡인듯. 근데 가사가 진짜 예쁜데 그 부분을 강조하면서 부르고 역시 기승전결이 다이내믹해서 듣는 내내 기분이 좋음. 

그리고 마지막 결승전때 물은..밍숭밍숭해서 스킵~

제 취향임 ㅇㅇ 전 가수를 덕질하지 않아요. 노래를 좋아할 뿐입니다. 그래서 좋아하는 가수들 중에서 좋아하는곡 싫어하는곡 취향이 뚜렷함 ㅋㅋㅋ

가수 이승윤 씨는 그 좋아하는 노래의 타율이 굉장히 높음.

 

가수 이승윤 노래 모음 추천-불후의 명곡편

 

 

 

 

이번에는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서 부르신 곡들임 

이곡은 약간 이승윤 스럽지 않은 편곡임. 싱어게인에서 틀을 깨부시는 가수라는 틀을 깨부수고 싶다라는 이야기를 함. 항상 틀을 깨부시는것도 틀이 되어버리면 뻔하니깐. 

일반적인 편곡 스타일임. 원곡 느낌을 살리고 거기에서 뭔가 이승윤이라는 조미료를 첨가한 느낌임. 마지막에 클라이막스 추가 한정도의 편곡을 보여줌.

불후의 명곡 두번째는 싸이가 부른 예술이야

 

싸이의 노래를 이번에도 완전 노래 해체 분석기 발동함. 근데 웃긴게 원곡의 느낌을 중간에 넣었음. 진짜 이승윤이 잘하는게 단조로울수 있는 노래를 잘 프로듀싱하는거 같음. 노래 변주를 계속 줘서 듣는 내내 지루함을 느낄 틈이 없음.

마치 잘만든 드라마나 영화를 보고 있으면 몰입해서 보잖아요. 그것처럼 노래에 몰입해서 듣게 만드는 마력이 있음.

마지막에 싸이씨가 진짜 행복한 표정으로 일어나서 박수 치시는데 감동.내가 싸이라도 본인 노래 이렇게 멋지게 편곡해서 들려주면 감동 먹을듯. 

근데 이런 노래 해체 분석기도.. 이승윤의 노래에서는 그 뭐랄까.. 그맛이 안산다고 할까요? 그러다 보니.. 본인의 노래중에서 가져올 만한게 적더라구요. 이게 유명가수의 노래가 익숙하지만 이승윤의 색깔의 낯선편곡이 만나서 작품이 되는데 이승윤씨 노래도 낯섬 색깔도 낯섬이 만나면 어색함이 되는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들어보시죠.

가수 이승윤 노래 모음 추천- 이승윤 본인 노래

 

 

 

 

노래 제목은 들려주고 싶었던입니다. 의외로 본인노래들 싹 들어보면서 느낀게 뮤직비디오에 뭔가 정말 새로운 시도들을 많이 한다는걸 느낌. 물론 이 노래는 평범한 편임. 

노래 들으면서 약간 엘르가든 노래 느낌도 살짝났음. 평이야 어차피 주관적인거니깐. 해석 하기 나름임. 그리고 특이한게 본인곡들의 경우 변주나 특이한 전개 같은 경우도 잘 없음. 이노래는 이승윤 스럽지 않지만 대중적으로도 좋아할것 같은 노래라고 할까요? 

두번째노래는 

 

이건 진짜 영상 부터 특이함. ㅋㅋㅋ 근데 영상 보는맛이 있음. 뭔가 스토리텔링도 있는듯 하고 진짜 역대 뮤직비디오 중에서 진짜 독특한 느낌임.

노래도 신나면서 특이함이 이승윤씨의 색깔이 잘 들어가있다고 생각함.

가수 이승윤 근황

요즘 이승윤씨 근황에 대해서 찾다 보니 이런글도 있더라구요. 월 180만원만 벌었으면 좋겠다던 이승윤씨가 이번에 앨범 나온게 

이 정도 나갔는데 추정수익이 8억 정도 될것이라는 글이 있더라구요.

물론 금액이야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죠. 이무진씨의 경우 소속사를 정해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반면에 이승윤씨의 경우 소속사를 신중하게 하겠다고 했는데 현재 개인 소속회사를 만든걸로 봐서 임시인지 아니면 계속 개인 회사를 운영하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예능, 라디오에 자주 나오고 있어서 팬으로써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탑밴드 우승자 거의 방치 수준생각하면 ㅋㅋㅋ JTBC는 양반이지 ㅋㅋ 반성해라 kbs..

이승윤이 8억을 벌었다는 글에 댓글이 ㅋㅋㅋㅋㅋㅋ

개그맨 이승윤씨가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빵터짐 ㅋㅋㅋ 하긴 이형님이 더 인지도가 있을지도

하지만 싱어게인 방영 시점부터 검색 빈도수를 치면 가수 이승윤씨가 압도적인 검색량을 차이를 자랑함 ㅋㅋㅋㅋ

아.. 근데 이 개그맨 형님도 곡을 내셨네 ㅋㅋㅋㅋㅋㅋ 시점을 보니깐.. 이형 노린거 아냐?ㅋㅋ 2021 10월이면 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기대를 안하고 호기심에 들어서 그런지 노래가 나쁘지 않은듯 ㅋㅋㅋㅋ 힙합 스타일 노래임. 

마지막으로 이승윤씨의 근황을 알아보는데는 인스타와 유튜브가 가장 좋죠. 아래에 주소들 남길게요. 한번 방문해보셔요.

가수 이승윤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bgsmsyl/?hl=ko 

가수 이승윤 유튜뷰 주소

https://www.youtube.com/channel/UC2KmG_o7JZcPr052P87GdsQ

 

이승윤

 

www.youtube.com

이상으로 가수 이승윤 노래 모음 추천 근황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