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것들

연애,음식,커플,친구 19 밸런스게임 질문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18.
반응형

연애,음식,커플,친구 19 밸런스게임 질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연애,음식,커플,친구 19 밸런스게임 질문입니다.

요즘 밸런스 게임이 유행하더라구요. 그래서 준비 해봤습니다. 위의것은..ㅋㅋㅋ 솔직히 김종국씨같은 헬스에 진심인 남자들에게나 a를 고민 하지 않을까요?ㅋㅋ 보통은 b를 고를듯 ㅋㅋㅋ

아무튼 주제별로 밸런스 게임 시작 해볼까요? 우선 연애,커플 부터!

연애 커플 밸런스게임 질문

 

 

 

 

 

연애 밸런스게임 질문부터 밸런스 붕괴네요..ㄷㄷ 이 경우에는 

이게 맞지 않을까요?ㅋㅋㅋㅋ 이거 거의 똥먹을래?설사먹을래?에 가까운 연애 밸런스게임 질문이네요 ㅋㅋㅋㅋ 저거 선택하고 설명하는건 뭐 설사가 좀 더 목넘김이 나아서 선택했다 뭐 이런 수준의 ㅋㅋㅋ 

전 p형. 계획을 세우면 계획 틀어지면 스트레스 받아서 걍 상의해서 맞춰나가는게 맞다고 봄.

전 이거 환승이별 한표. 잠수이별은 진짜 개빡칠듯. 애매하게 관계 끝내는거 진짜 극혐. 차라리 확실하게 관계 정리하는게.. 

한달에 한번 연락하기 ㅋㅋ 하루에 1000번 연락하면 ㅋㅋㅋㅋㅋ 차단걸고 싶을듯 ㅋㅋㅋㅋ 차라리 한달에 한번 연락하고 데이트 날짜 싹 조율 해서 만나서 대화 하면 되죠.

전 후자. 집돌이라.. 핫플에서만 데이트 하면 지칠듯.

모든 사람에게 친절한 애인. 솔직히 이게 친절한 뉘앙스가 중요할듯. 이게 친절함이 몸에 배인사람의 경우 선이 있는데 가끔 애인이 있는데 불구하고 수작 부릴려고 친절한 경우가 종종 있어서ㅇㅇ

후자. 전자는 만나다보면 계속 마이너스임. 차라리 연애하는 경우 후자가 더 좋을듯. ㅇㅇ 근데 너무 정반대면 연애가 안되지 않나? 감당가능한 수준에서 ㅇㅇ

이것도 ㅋㅋㅋ 똥과 설사의 대결이네 ㅋㅋㅋ 중요한 포인트는 소개팅에서 저러면 

연애를 생각하기 보다 탈출이 답이 아님?ㅋㅋㅋ 

모닝콜 ㅇㅇ

이거 ㅋㅋㅋ 전자 당해봤음.ㅋㅋ 덕분에 그 친구랑 멀어짐 ㅋㅋㅋ 아니..왜 그러는거야...질투심 유발할려고 도구로 쓰지말라고 

띠동갑 연하애인. 띠동갑 연상애인은...이제 좀 힘든 나이라..ㅋㅋㅋㅋㅋㅋㅋ

흠...이건 상대에 따라서인듯 한데...여자에 따라서임.ㅇㅇ

전자가 나을듯. 왜냐하면 전자의 경우 상승적으로 늦을것이기때문에 대충 전화를 해서 확인을 하면서 시간을 맞추면 됨.ㅇㅇ 

연애 밸런스게임 질문도 쎄네요 ㅋㅋ 전자의 경우 추파 던지는 애인대.. 후자는... 정신병자가 아닌가? 저런 사람이 있나?

다음은 음식 밸런스게임 질문입니다.

음식  밸런스게임 질문

 

 

 

 

요즘에는 음식  밸런스게임 질문의 경우 이렇게 기업체에서 만들어서 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ㅎㅎ 개인적으로 떡볶이 먹을때 순대 안시키는 경우가 많아서 순대 없이 먹기 선택.

이건 그때그때 달라요 ㅋㅋ

이건 확실하게 냉면집가면 대부분 물냉이 압도적으로 많을듯.ㅇㅇ

소주 금지 ㅋㅋ 개인적으로 소주를 더 안좋아해서 ㅎㅎ 삼겹살에 맥주도 많이 마심 ㅇㅇ

차라리 케첩맛이 나을듯 ㅋㅋㅋㅋ

보통 반반인데 굳이 선택하라면 후라이드일듯. 양념 찍어먹으면 되니깐.ㅇㅇ

 

이것도 어려운데.. 둘다 쟁여놓고 먹는 사람으로.. 근데 커피는 못끊을듯.ㅇㅇ

 

음식  밸런스게임 질문의 경우 좀 쉬울듯. 자주 안먹는거 하면 될듯. 소주,닭발 이렇게 자주 안먹어서 ㅎㅎ 사람마다 기호도가 달라서 이건 쉬움 이거 만든사람 소주랑 닭발을 너무 고평가 한거 같은데 ㅋㅋ 탄산이 1억인데 닭발이 2억?ㅋㅋ

1번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육볶음은 못참지 이거 포스팅 찾다가 배고파서 스팸 구워먹음 ㅋㅋㅋ 

 19 밸런스게임 질문

 19 밸런스게임 질문의 경우 ㅋㅋ 몇개만 진행할게요. 

손으로 ㅋㅋㅋㅋ

a ㅋㅋㅋㅋㅋㅋ 설명할려니 부끄럽네 ㅎㅎ

 친구 밸런스게임 질문

 친구 밸런스게임 질문 라고 하는데 다른 밸런스 질문에 있는거랑 비슷한것들도 많네요. 아무래도 친구랑 하기 좋은 밸런스 게임 질문이라 보시면 될듯.

친구부랄에 키스 vs 부랄친구와 키스 ㅋㅋㅋㅋㅋ 이거 본거 같음.ㅋㅋ 차라리 그냥 키스가 나을듯.ㅋㅋㅋ 거기에 왜 해 ㅋㅋㅋㅋㅋ

기타 밸런스게임 질문

잔소리 ㅋㅋ 차라리 시험은 잘할수도 있잖음 ㅋㅋ

이건 생각을 잘해야하는거임. a로 b도 가능함.ㅇㅇ 돈으로 연예인 인맥을 늘리다 보면 내가 원하는 스타도 만날수있는거임. 

노숙을 하더라도 감옥보단 나을듯 

이것도 잘 생각해보면 b가 있으면 a도 가능함.ㅇㅇ 

차라리 b가 나을듯.ㅇㅇ 인터넷 없이는 못살듯.

이것도 또 나왔네요 ㅋㅋ 똥먹을래? 설사 먹을래? 질문 ㅋㅋㅋㅋㅋㅋㅋ

무엇을 선택해도 뭣같은 ㅋㅋㅋㅋ

차라리 a라 봄. 실패를 하다보면 안되는 이유를 배우는 법인데.. b는 아무것도 안됨.

A 이건 집돌이라서 그런듯 ㅋㅋㅋ

근데 b 사진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을 타고있냐?ㅋㅋㅋㅋㅋ

 

이건 남자에겐 해당사항 없는듯 

이게 참 멍청한 질문인게. 인플레이션 개념이 있으면 b를 선택할거임. 평균 수명 80정도로 본다면 수명이 50살 되는건데 현재 나이 20~30라고 보면. 왜냐하면 이 밸런스게임 질문 같은거 하고 있을 사람이 mz세대로 본다면. 꼴랑 남은 수명 30년동안 33억의 이득을 보는건데 나중에 점점 지나면 돈의 값어치가 낮아짐. 그래서 30년을 더 사는게 괜찮아 보임.

자 여기서 기회비용의 경우 돈을 선택하면 33억의 가치고 수명의 경우 기회비용이 60년임. 60년동안 33억을 벌면 되지.ㅇㅇ나중에 보면 인플레이션으로 돈 값어치 더 낮아짐.ㅇㅇ 

이게 이해안될 사람도 있을거 같아서 풀어서 쓰면 수명이 80이라고 치고 현재 나이 30 ㅇㅇ

A선택시 30년 줄어서 수명50-현재나이30= 20년 더 살수 있음.

b선택 30년 늘어서 수명 110살-현재나이30=80년 더 살수 있음. 고로 기회비용이 60년임. 

 

나는 b.이것도 과학적으로 설명 가능한게. A는 건강 이상 생김. 영양학적으로.ㅇㅇ b는 음악을 안들으면 되지.ㅇㅇ

b. 돈 많이 벌면 a도 가능할거 같은데 ㅇㅇ

a가 차라리 나을듯. b는 어차피 나중에 사기 당해서 망하게 되어있음. 이건 인생을 살다보니 통찰력임.

b를 막는게 더 나을듯. a는 차라리 연구를 통해서 극복 가능할텐데 b가 되면..뭐...ㄷㄷ합니다.

a가 나을듯. 살다보면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한 법임.

개인적으로 b ㅋㅋ 10억으로는 인생 못바꿔도 1000억으로는 가능.ㅇㅇ

이상으로 연애,음식,커플,친구 19 밸런스게임 질문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재밌는 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애 캐릭터 테스트 남자편 여자편 링크  (0) 2023.01.1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