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것들

연애 캐릭터 테스트 남자편 여자편 링크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19.
반응형

연애 캐릭터 테스트 남자편 여자편 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연애 캐릭터 테스트 남자편 여자편 링크입니다.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연애 캐릭터 테스트입니다. 이거 남자편 여자편으로 나눠져 있는데 나름 재미있네요. 이런류의 심리테스트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계속 유행하는듯 합니다. ㅎㅎ

저의 경우는 어색함을 견디지 못하고 무슨 말이든 질문해본다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어색한거 보단.. 뭐라도 말하는게 나으니깐요. 상대방이 말이 많지 않은 경우일수도 있고 ㅎㅎ

상대방이 말이 많으면 거기에 맞춰주면 되니깐요 ㅎㅎ

일단 애인에게 물어보고 생각해볼게로 골랐는데 만약에 애인이 싫어할수도 있는데 간다고 약속 잡았다가 괜히 가니 마니로 싸우게 되는 경우가 있어서 이건 물어보는게 좋음 ㅇㅇ

이건 질문을 더 많이 하는 편을 골랐어요 ㅎㅎ

이건 세상 좁네로 선택했어요 ㅎㅎ 운명이니 뭐니 하기전에 동네가 작으면 종종 이런 경우 발생하는듯 합니다.ㅎㅎ

 

잠에서 깨면 다시 잘 안자서 ㅋㅋ 전자를 택함

목적지로 빠르게 갈수 있는 길을 선호 해서 지름길을 택했네요.

연애 캐릭터 테스트랑 상관없이 지름길 고르는 남자분들 많이 있을듯요.

 

 

이건 둘다 아닌데.. 자기 취향 아니라면 자기 취향이 아닌거지.. 서운하거나 노래취향을 어떻길래는 아닌듯 합니다.

취향은 존중해줍시다 ㅎㅎ 굳이 고르자면 해서..궁금해한다로 선택하긴 했습니다.

뭐때문에 싸운지 궁금해함. ㅇㅇ 무조건 연인편을 들지는 않아서 ㅎㅎ

정당한 이유라면 짜증나지만 이해 합니다. 사람일이라는게 변수가 있으니깐요 ㅎㅎ

내일 오후 3시로 선택! 

상황을 보고 선택한다고 골랐어요 ㅎㅎ

일단 쉬다가 샤워후 나중에 정리 ㅋㅋ 보통 여했갔다오면 체력 방전이라 일단 쉬어야함 ㅎㅎ

연애 캐릭터 테스트 테스트 문항이 12개 정도 되는데 그냥 이렇게 선택 하시면 됩니다. 여자분의 경우 질문이 약간 다를지도 ㅎㅎㅎ

 

다 맞다고 볼수는 없는데 맞는게 많더라구요.ㅎㅎ 리얼관종이라 이건 아닌데 ㅋㅋ 어차피 연애 캐릭터 테스트는 재미로 보는거니깐요.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남겨 드릴테니 사이트 가셔서 선택하시면 본인의 성격 나올듯 합니다.ㅎㅎ

연애 캐릭터 테스트 남자편 여자편 링크

연애 캐릭터 테스트 남자편 여자편 링크 방문하기

이상으로 연애 캐릭터 테스트 남자편 여자편 링크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재밌는 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애,음식,커플,친구 19 밸런스게임 질문  (0) 2023.01.1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