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정총리 대국민 담화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2. 23.
반응형

우선 현 사태에 대해서 이전 포스팅을 참고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20/02/22 - [각종 정보] - 문재인 청와대 짜파구리 이시국에?

 

문재인 청와대 짜파구리 이시국에?

진짜 요즘 뉴스보면 깝깝하고 이시국에 문재인 청와대 짜파구리 오찬을 벌였다는 사실에 어이가 없고 화만 날뿐입니다. 우선 코로나 이전 포스팅부터 보고 오시죠. 2020/02/21 - [각종 정보] - 우한 폐렴 코로나..

kjh123ok.tistory.com

2020/02/21 - [각종 정보] - 중국인 입국 금지, 한국 은?

 

중국인 입국 금지, 한국 은?

2020/02/21 - [각종 정보] - 우한 폐렴 코로나 정부대응 우한 폐렴 코로나 정부대응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우한 폐렴 코로나 정부대응에 대한 포스팅을 써볼까 합니다. 원래 처음에는 예방법이 궁금해서 찾다보니..

kjh123ok.tistory.com

2020/02/21 - [각종 정보] - 우한 폐렴 코로나 정부대응

 

우한 폐렴 코로나 정부대응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우한 폐렴 코로나 정부대응에 대한 포스팅을 써볼까 합니다. 원래 처음에는 예방법이 궁금해서 찾다보니... 정확한 답도 없고 늦장대응에 아직도 미숙한 대응에 대해서 화가 나서 포스팅을..

kjh123ok.tistory.com

그럼 정총리 대국민 담화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대국민 담화라고 해서 그래도 조금이나마 기대를 가지고 봤습니다만... 정총리 대국민 담화 핵심을 이야기 하자면

국민께 송구하다고 하면서 초기 대응 실패에 대한 언급이나 사과는 없었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정작 중요한 어떻게 하겠다라는 방법도 언급이 되지 않음.

 

하다 못해 중국에는 마스크 지원하더만 국민에게는 마크스 한장 지원 안함.

 

 

정작 마스크 값 폭등해서 일회용 마스크가 3~4천원 하는데 황당한 현실임. 

정작 정부에서 마스크 국민들에겐 보급 안함.

 

정총리 대국민담화에서

중국인 입국 금지 확대는 언급 조차도 안됨. 국민청원 76만인데도 귀를 틀어막았음.

 

속도전을 이야기하면서도 늑장 대응으로 일관하는 정부,

믿어달라면서도 정작 강력한 대책은 외면하는 정부 탓에 국민들은 더욱 불안할 뿐임.

 

이럴꺼면 정총리 대국민담화는 왜 한거임?

 

게다가 정작 사과해야할 사람은 나오지 않고 총리를 방패막이 삼아서 뭐하는지 모르겠음.

 

아 짜파구리 드시느라 바쁘신가?

 

탄핵된 503씨도 저렇게 사죄를 하고 대응 잘못한거에 대해서 사과를 했는데 이정부는 정작 잘못을 인정하기는 커녕.

집회하지마라. 집회하면 벌금때릴거임. 이러고 있음.

 

 

아니... 단호하게 대처해야할 중국관광객 입국금지는 안하고 이 망가져가는 나라를 걱정되서 나온 사람들을 코로나 핑계 삼아 보기 싫으니 벌금 때리겠다고 하는거 참... 대단한듯.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를 만들고 계신 문재인씨.

 

문재인씨라고 언급했다고 매스컴에서 공인때리기+ 대깨문 달창 부대들의 인신공격에 비공개로 전환하심.

 

장사 안된다고 하소연 했다가 달창들에게 몰매맞을뻔 했으나 정작 용기 있는 발언으로 도움받고 계시다는 다행인 사건.

 

진짜 자영자분들은 이번 대통령 임기때 이제까지 체험하지 못한 나라를 만나고 있는듯. 

 

 조국 사태로 국민들이 그렇게 반대를 해도 모르쇠.

공수처법으로 대통령 국회의원은 검찰에서 조사 못하게 막아버림.

 

내가 봤을땐 더 될거 같은데 모르겠네요.

 

문재인씨가 하신 약속들..

지금 정확하게 반대가 되었네요. 지금 안그래도 활기가 없는데

 

거의 장사 안되는 집이 태반임.

 

미세먼지 정도로는 마스크를 평생을 안쓰던 제가 이제 안쓰던 마스크를 쓰게 생겼습니다.

여태껏 감기가 걸려도 마스크 안쓰던 사람인데 이제 무서워서 마스크를 쓰게 생겼습니다.

 

 

 

튼튼한 한미동맹으로? 야 자신이 내건 공약을 어떻게 저렇게 정반대로 할수가 있을까요? 철통안보?

지나가던 개가 웃을 일입니다.

 

안전 떄문에 눈물짓는 국민이 아니라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430명임. 사망자도 3명인데.

폐렴 걸려 죽어도 음성 당하던 국민들 까지 치면 더 될것이라 예상됨.

 

이 정부가 초기에 한일은 시진핑과 마찬가지로 정보 통제였음. 언젠간 진실이 밝혀지리라 생각됨.

정총리 대국민 담화 기대 해봤지만. 역시 실망만 큰법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