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4. 15총선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4. 19.
반응형

우선 자료 조사하느라 글 적는게 늦었네요.

4. 15총선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이구요.

 

사실 의혹들은 차고 넘치는데 정확한 증거가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넘어갈려고 했으나.

 

결정적인 증거도 있고 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맨처음부터 현정부는 4. 15총선때 사전투표를 독려했습니다.

 

냄새가 났지만 그래도 일단 투표는 하고 보자 생각은 했습니다.

반박 내용이 사전 투표에 대깨문들이 많이 나와서 그럼 ㅇㅇ 이러길래

 

 

어느순간부터 50~60대가 대깨문이 되었나요?ㅋㅋㅋ

 

증거 자료 숫자카운팅 하면서 한번 보겠습니다.

너무 많아서..ㄷㄷ

 

 

1.선관위 사무실에서

사전투표용지 분쇄기로 파쇄한거 나옴.

 

선관위 해명도 과관 ㅋㅋㅋㅋㅋ

 

선거 전 테스트에 사용된 봉투를 파쇄를 왜 사전투표하고 나서하니?

게다가 지들도 모름. 일것이다. 결론 

나는 모르겠지만 그럴꺼야 믿어줘.

 

 

 

방송으로 좀더 자세하게 보시고.

아마 이미 보신분들 많을듯.

 

2. 대리 투표 우려 목소리 나옴

 

누가 그 소리 했는데...

설마 이건 좀 너무 상상이 너무 갔는데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명의를 도용당하셨습니다.

 

위는 평택. 여기는 의정부...

경기도 광주에서도...

 

그러고 실제로 투표장 안간사람것 까지 하면

더 많을듯.

 

3. 관외투표지에서 100프로 더불어시민당 표 나옴.

 

문재인이 해냈다!

관외투표지에서 100프로 더불어시민당 표가 나옴.ㅋㅋㅋ

 

 

진짜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 크.

 

 

게다가 비례용지가 다리미질 해서 반듯함.

 

 

이거 지방선거때 나온 이야기임.

저거를 접어서 해야하는데 이렇게 멀쩡한 표들이 나옴.

https://youtu.be/_FgNeKU1wdA

이번 4.15총선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 의심하시는분이

제보하신듯. 

 

4.부실한 관리 짐짝 취급.

 

이건 선거때부터 4.15총선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하면서

많이 제보 됬던거라 이미 보신분들도 많으실듯.

 

 

자 선관위에서 말했던 부분들.

 

누구나 보관상황 확인 할수 있다매?

 

이사람들 확인할려고 얼마나 노력하는데

왜 그리 안보여주냐?

이러고 4.15총선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 가짜뉴스 타령하겠지.

 

안봐도 비디오.

 

5.바꿔치기 당한 봉인지

자물쇠로 철통 보안?ㅋㅋㅋㅋㅋㅋㅋㅋ

 

???자물쇠가 어디갔누?

종이 박스는 뭐노?

 

처음에 붙힌것이 관리인이 박환옥인데...

저걸 뒤에 다시 붙힌사람이 ㅋㅋㅋㅋㅋㅋ

박찬옥으로 적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웃다가 눈물 나겠노.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본인 서명이 아니라고 이야기 하는것도 나옴.

 

 

원래 4.15총선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 계속 나올때

에이 그래도 증거가 부족하다 싶었는데 위에꺼 보고

 

이건 빼박이다 싶었음. 아니 본인이 서명이 다르다는데

봉인지 뜯겨지고 새걸로 누가 도용했는데 뭘 믿어?

 

6. 이상하게 말도 안되는 수치들.

 

 

20대에선 사전투표와 당일 투표가 차이가 거의 없는데 

21대 총선에서는 10프로 이상 차이남. 

 

민주당은 사전선거때 10프로 이상 높게 나오고

통합당은 10프로 이하로 낮게 나옴.

 

이렇게 나오는데 

20대 총선

21대 총선땐 일률적으로 다 10프로 이상씩 차이남.

불가능한 수치..

 

야 진짜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나라..

이건 이승만도 혀를 차겠다.

 

비율도 이렇게 일정한 비율로 나올수가 없는데 계속 나와.

 

자료들이 차고 넘침.

가져오다 팔 뿌러져서 스킵함.ㅋㅋ

 

상수값은 듣다가 걍 포기했다.

사실 이것땜에 포스팅 늦음.

 

사전투표에 진보 지지자가 많다고 변명을 했는데.

심상정이 깨트림 심상정은 득표율 그대로.

 

어떤분이 수도권 인천 충남권 정도 조작됬다고 이야기하시는데

제가 사는 지역은 우파가 강한 지역입니다.

 

민중당의원이 의원하던 지역인데

이번에 듣보잡 민주당 의원이 옴.

미통당은 우리지역 시장도 했던 인물.

 

당연하게 민중당 vs 미통당 구도 예상하고 결과도 그렇게 나왔는데 ㅋㅋㅋ

 

사전투표에서는 민주당이 1위 했음. 전체투표득표는 쳐발렸는데 ㅋㅋㅋㅋ

어떤분이 선관위에 올려놓은 자료 싹다 엑셀표로 만든거니깐 한번 확인 해보세요.

 

21대총선.zip
6.68MB / 6.68MB

 

제 예상은 전 구역 다 했는데 동쪽은 보수가 너무 쎄니깐 

다 쳐발린게 아닌가 예상해봄.

 

7.투표에 미친 관외사전투표

 

 

살면서 관외투표자들이 저렇게 열심히 투표하는거 봤습니까?

99프로를 자랑하시네요.

 

제발...이제 그만 나와주세요.ㅋㅋㅋㅋ

그만 만들자...

 

 

8. 180석으로 미통당을 압도를 했는데 불구하고

이상한 조짐들.

180석 의원 차지 하셨는데 분위기는 어디 참패 하신분들이세요?

 

 

20대 총선은 비등하게 이기시고도

그렇게 좋아하시던 분위기였는데

180석에 왜 다들 울상임?

 

갑자기 유시민이 빤스런을 하고?

180석 예언 하셨는데 나오셔서 봐봐 내가 

딱 맞췄잖어 하면서 이빨까셔야죠?

 

갑자기 급공손해지셨네요?

사람이 갑자기 변하면 죽을때가 된다더니

혹시?

 

더 소름 돋는 부분은....

 

정봉주가 욕설 내용이

윤호중,이근형,양정철 짐승만도 못한 행동했다고 비난했는데

 

 

개선장군인 양정철이 야인시대 찍으러 가신다네요.

 

이근형씨도 같이 야인시대 2를 찍으러 가신다네요?

 

갑자기? 요즘 야인시대2가 유행입니까?

 

남은건 윤호중 한명임. 정봉주가 언급한 인물중에.

 

 

아 이분도? 야인시대는 안찍고

조용히 최고위원직에서 물러났네요.

 

정봉주씨는 미투시대 주인공이라 야인시대 못찍으시는듯.

 

도대체 이분들의 갑작스런 사태는

4. 15총선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랑 무슨 관련이 있을까요?

 

 

미네르바 사건이 한번 생각나네요.자료 찾다가 이것도 나왔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사실 이글 마무리가 제일 문제였습니다.

그래 이렇게 의혹이 차고 넘치는데 뭘 해야하나라고 생각하고

 

자료를 찾았는데 방법 미통당에 연락.

 

우리의 미통당 위장보수 리준석님께서는 증거가 저렇게 보이는데도

민주당 쉴드 쳐주고 계심. 

 

일단 위에꺼 한번 보시죠.

현실은 답이 없다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것땜에 글을 늦게 쓴 이유임.

 

미통당도 반응없고

 

안정권,변희재 둘다 부정선거 언급 하지말라고 선그음.

 

기타 유튜버들도 언급정도만 하는 수준.

 

이유는 합당함. 선관위랑 싸우는게 쉽지 않다. 이해함.

 

언론은..

 

2020/04/08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대진연 선거운동 방해-경찰,언론 장악

 

대진연 선거운동 방해-경찰,언론 장악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진연 선거운동 방해- 경찰,언론 장악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겁니다. 이사건 아시는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제대로 뉴스에 나오지도 않을겁니다. 만약 야당에서 이런경우가 있었으면 연일 매스..

kjh123ok.tistory.com

이거 보시면 아시겠지만. 언론 장악 당한지 오래...경찰은 뭐 말할것도 없고.

 

 

이분 기자분이신데 이번 손석희 사건에 연류된 기자분이신데

왜 이걸 기사화 못시키는지에 대해서 정확하게 이야기 해주심.

 

정확한 팩트 없이 건들기엔 힘들다는 입장.

 

검찰쪽에서 이 사건을 물어주길 바라거나

외신에 보도하는 정도 말곤 

답이 없어보입니다.

 

어떤분은 선관위 cctv정보 공개 하는데

뭐 지역구마다 50만원을 요구했다  이야기 하고 모금하시던데

그래서 걍 껐음.

 

이 사태를 깨달고 방법을 모색해봅시다. 

저 또한 이 문제를 극복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사진을 보면 아름 다운 사진이지만

 

사실은 사진 작가의 이런 비상식적인 조작으로

만들어진 사진.

 

대깨문에게는 지금 상황들이 민주주의 승리라고 생각하겠지만.

4. 15총선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으로

만들어진것이 아닐까라는 생각도 해보시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