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용혜인, 금배지 언박싱 논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4. 30.
반응형

용혜인,금배지 언박싱 논란

 

요즘들어 선거 후 민주당쪽 잡음이 많이 들리는데

이건 참 웃긴 일이라 꼭 알려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용혜인이라는 더불어 시민당의 비례 5번쯤이였나?

그쯤이였던 용혜인 후보였는데

 

유튜브에 금배지 언박싱 이라고 

영상올림... 어디 국회 금배지가...

 

아이폰 구매한것처럼 가볍게 올릴만한

금배지 언박싱이라고 올릴 사항인가...참나....

 

그래서 용혜인 이사람 뭐하는 사람인가 궁금증도 일고 해서

찾아보니... 세월호 추모행진 제안. 그거만 나오고 

 

나머지는 존재감 제로... 이렇다 할 경력 제로.

당대표라고 하지만 들어보지 못한 당.

 

경력이라고는 공시생.. 그것도 공시 합격 한것도 아님.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 선거에서 0.38퍼

더불어 시민당의 위세를 업고

당선이 되었으니....

 

아싸 개이득.

기념 금배지 언박싱 영상 올립니다~

 

오늘도 이분들의 슈퍼 하드 캐리 오지구요.

더불어 시민당 열렬한 지지에 보답 받으셨네요?

 

지리구요. 야 빤쓰까지 지렸다.

 

 

 

이제 당선 됬으니 저는 가볼께요

이만~

 

더불어 시민당 표덕분에 잘먹고 갑니다.

아 이집 금배지 맛집이네~

 

 

결론 민주당은 합당을 원했지만

용혜인, 조정훈씨는 응 합당 안해. 원래 계약이

안그랬음. 수고~ 

 

 

자 밑에 글은 제가 쓴것이 아니라 

어느 대깨문이 쓰신글이구요.

 

위에 범죄도시 사진 올리고 

그 밑에 범죄 도시 패러디 마냥 글 올리셨음.ㅋㅋㅋ

 

 

대깨문 부들부들 하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죠?ㅋㅋㅋ

 

분노한 대깨문.gif

 

여성혐오를 찢고 나온 후보들...

솔직히 이건 우파에게 약간 이득인 상황이긴 한데

요즘 잡음이 많네요.

시민당 양정숙씨도 자질문제로 공방중이고

 

오거돈씨는 여전히 빤스런중이고.

오거돈은 아래 포스팅 참고 하시구요.

 

2020/04/25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더불어 만진당의 오거돈 부산시장 사퇴

 

더불어 만진당의 오거돈 부산시장 사퇴

갑자기 뜬금포 뉴스가 나와서 뭐지 했습니다. 더불어 만진당의 오거돈 부산시장 사퇴. 건강 핑계 대고 사퇴한다니 당연히 이상하다 생각했었죠. 아니나 다를까 성추행 사건으로 사퇴를 하시네요. 역시 더불어 만..

kjh123ok.tistory.com

팝콘 튀겨와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용혜인, 금배지 언박싱 논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