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볼턴 회고록 정리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6. 22.
반응형

볼턴 회고록 정리

 

이번에 볼턴 회고록이 화재가 되었더라구요.

단순하게 트럼프 비방목적인줄 알고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볼턴 회고록에문재인에 관해서

여러가지 폭로가 나와서

관심 가지고 정리해 봤습니다.

 

우선 볼턴 회고록에

트럼프 판문점 동행을 트럼프도

김정은도 원치 않았다는 이야기 나옴.

이 사진이 그냥 벌어진게 아니라

의도 된거임ㅋㅋㅋ 국제적 왕따라는말이

증명 되었음.

오죽하면 이런짤이 만들어졌겠음?

저 짤은 페북 페이지. 외국사람이 만든 짤이네 ㅋㅋ

youtu.be/OwADkH3EkKU

우선 볼턴 회고록 정리하자면

위에 영상으로 보셔도 됨.

내용중에 정의용 청와대 안보실장의 시작으로 

북미 회담이 이루어 졌다고 나옴.

분위기 못읽고 숫가락 얹으려다가

쫓겨난 재앙이

 

딱 지금 어울리는 짤이노 ㅋㅋㅋㅋ

나온 내용중에 또다른 충격적인 내용이.

자위대 한국땅만 안밟으면 한일 연합군되서 

북한이랑 싸울수 있어.

주사파애들 문재인보고 부들부들 하겠노

지금쯤.. 

 

이러니 주방장이 냉면 요사스럽게 잘쳐먹고 

다 해줄것 처럼 굴더니 결국 안해주니 빡쳐서 

연락사무소 폭발했네.

현재 북한도 빡쳐서 대남삐라 준비 하고 있다는데

이게 북한 체제 찬양하는게 아니라.

문재인, 문재인 아들래미와 관련된 내용이라 함.

문재인을 비난하는 삐라라고 함.

비리 내용도 잔뜩 있었으면 좋겠네요.

살다살다 북한 삐라를 기다려보긴 또 첨이네 ㅋㅋㅋ

 

그리고 볼턴 회고록에 내용 중에 한일갈등에 대해서

제3자인 볼턴 회고록내용에서 문재인이 자신의 목적으로 이슈화

 

그는 자신의 목표를 위해 이슈화 하는 것이다.

이거 왠만한 한국 사람 다 아는 사실인데 

볼턴 회고록에서 까지 나오니 참 감회가 새롭네

youtu.be/rNDDdDxsc-0

 

하긴 이러한 사실은 볼턴 회고록에서만 나오는만 아니라

위의 영상에 고든챙이라는 인물도 언급했음.

이분은 미국의 동북아 전문가고 칼럼리스트임.

마무리를 짓자면 볼턴 회고록에서 문재인의 비핵화 구상에 대해서

조현병 같은 생각 즉 정신분열자다라고 표현함.

그랬더니 청와대 답변. 반사. 니가 조현병.

딱 초딩 싸움이지 초딩A가 볼턴 회고록이면 

초딩 B가 문재인 되겠네 ㅋㅋㅋ

 

볼턴 회고록 정리를 통해 알수있는게

어찌보면 트럼프도 사기치고 문재인도 사기치고

김정은도 사기를 쳤다라는걸 알수있음.

예전에 비열한 거리라는 영화가 생각났음.

서로 물리고 물리는 관계. 

 

트럼프는 자신의 업적을 위해 별로 관심도 없던 북한 협상에 임했으며

김정은은 실질적인 핵은 냅두고 보여주기식 오래된 핵시설만 폐기했으며

핵포기 하는척 하는 전형적인 사기쑈

우리 쑈통령 문씨는 평화가 왔다고 국민에게들에게 사기를 쳤음.

그러기 위해서 판문점에 오지말라고 말라고 해도

극구 우겨서 간거임.

 

삐라는 핑계고 실제로 사기당해서

배고픈 돼정은이가 난리 치는거임.

 

그와중에 뉴스기사 제목 보소.ㅋㅋ

외교 문제 내말 맞지?ㅋㅋ 대깨문들 사과해라.ㅋㅋㅋㅋ

홍준표 스타일로 제목 만들었네 ㅋㅋㅋㅋ

그래.. 안보이겠지..ㅋㅋㅋ

대한민국의 앞날도 안보인다..너땜에.

 

사실 볼턴 회고록 정리 포스팅이라고 했지만.

정작 문재인을 주로 다뤘음.

여태껏 감춰오던 문재인의 거짓 평화가 

북한 연락사무소 파괴, 볼턴 회고록 정리를 통해

드러났음. 언젠간 경제 악화 또한

조만간 드러나지 않겠나 싶음.

 

이상으로 볼턴 회고록 정리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