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이상직 국회 의원 이스타 항공 논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6. 24.
반응형

이상직 국회 의원 이스타 항공 논란

 

이번에는 이상직 국회 의원 이스타 항공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상직 국회 의원은 이스타 항공을

소유하고 있는데 이번 코로나 여파로

경영이 어려워지자 임금체불하고있음. 

근데 이게 단순한 임금 체불 문제 뿐만 아니라.

이상직 국회 의원의 

다른 문제가 있음.

youtu.be/w0rjEITg20M

위에 영상을 보면 이스타 항공 홀딩스

이상직 국회 의원의 자녀가 

대지주인데

자금 출처 없음임.

 

1억도 아니고 100억대 자금 출처가 없다는건 뭐

증여나 혹은 어디서 자금을 받았다라고 볼수 밖에 없는상황인데

이상직 국회 의원은 제대로 된 해명을 해야할 상황이 오고있는듯함.

youtu.be/eEHpUO5T6l0

 

위에 뉴스를 보면 이상직 국회 의원의 이상한 점이 더 잘 나타는데

3천만원 회사였는데 갑자기 돈이 증가. 말이 안되는 상황임.

 

게다가 이상직 국회 의원에 대해서 다른 논란도 있음.

내용인 즉은. 현재 이스타 항공을 인수하기로 한것은 

제주항공 근데 현재 항공업 자체가 어려우니 인수를 

하기가 힘들것이라 예상했는데 왠걸?

2000억원을 정부가 

지원 해주네?

아시는분들은 알겠지만 이스타 항공은

예전에 문재인 대통령의 사위가 태국 이스타젯에 

특혜로 취업을 했다는 의혹이 있는 회사.

그런 회사를 위해 2000억 지원 딱 답나오지 뭐

 

누구를 위한 이스타 2000억 지원입니꽈~~~

 

그리고 이번 이상직 국회 의원 이스타항공 논란에 

더 재미있는 사실은.. 이 의혹을 보도한 방송사가

좌파 최전방을 달리는 jtbc랑, kbs라는 점이다.

그리고 이상하게도

이상직 국회 의원 이스타항공 논란을

열심히 다루었음.

 

좌파들의 댓글 조작이 일상생활인 다음 뉴스에서도

이상직 국회 의원 이스타항공 논란을 비판하는

이런 댓글이 올라와있고

이상직 국회 의원 이스타항공 논란에

민주당이냐 아니냐를 

떠나서 이건 상식적인 일이 아니라고 선동하고 있음.

 

이상직 국회 의원 이스타항공 논란은 비상식적이고

 조국,오거돈,윤미향은 상식적임?

정보가 없어서 트위터까지 뒤져보니 

또 이상직 국회 의원에 대해서 욕을 하는 

문빠들이 있음.ㅋㅋㅋ

 

깨어있는 시민연대 ㅋㅋㅋ

민주당에 없는것은 민주요.

깨어있는 시민연대에 없는것은 

깨어있는 시민이라더니 ㅋㅋㅋㅋ

신기한게 이상직 국회 의원에 대해서만 노를 함.

 

심지어 이 사람은 윤미향은 옹호 하면서 

이상직 국회 의원은 비난함.

게다가 의원도 민주당여? ㅋㅋㅋ 

 

중요한 사실은 윤미향은 저렇게 욕을 먹어도 

당당하게 후원금을 모집하고 있음.

18원이 쇄도하고 있다는데 

1000명이 그렇게 해서 윤미향 의원 탕수육이라도 

사먹으면 안되잖아요. 참으세요.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잘 어울린다.ㅋㅋ

양정숙때도 그렇고 양정숙은 비리 터지자 마자 

바로 제명 당했는데 이번

이상직 국회 의원 이스타 항공 논란은 어떻게 될런지 궁금하네요.

 

이상으로 이상직 국회 의원

이스타 항공 논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