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김두관 국회의원 막말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6. 27.
반응형

김두관 국회의원 막말

안녕하세요. 예전에 인천공항 관련해서 

포스팅 했었습니다. 이번 김두관 국회의원이 인국공 사태에 대해서

막말을 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필기시험 합격해서 정규직 됐다고

비정규직보다 2배 가량 임금을 더 받는것은

불공정하다고 하셨네요 ㅋㅋㅋ

우선 인국공 사태 모르시는분은 아래글 보고 오시구요.

2020/06/26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인천공항 인국공 정규직 전환 논란

 

인천공항 인국공 정규직 전환 논란

인천공항 인국공 정규직 전환 논란 저번에 인천공항 정규직 전환 논란에 대해서 글을 다룬적이 있습니다. 2020/06/23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인천국제공항 정규직 전환 논란 인천국제공항 정규직

kjh123ok.tistory.com

이해찬씨도 사소한 일이라 발언했다가 논란되니깐

빤스런 하셨음. 차라리 빤스런 한 놈이 나아보이노..

2030 세대는 그로 인해 분노 MAX인데 반해

한다는 소리가 가짜뉴스 타령이나 하고 

자빠졌네요. 아니 지가 한말에 분노 하고 있는데

무슨 좌파들은 정신승리 공식이라도 있냐?

잘못되서 비난하면 딱 이수준임.

안들려~응 안들려 응 가짜뉴스 응 팩트체크

응 친일파 무슨 공식이냐?

대깨문 공식?ㅋㅋ

어휴... 

김두관 국회의원의 막말이 모지라셨는지

추가 타를 또 날리시는데 생계 걱정 없이 

5~10년 취업 준비만 할 수 있어?

아니 니네집 아들래미 설명하지 마시라구요.

 

막말 폭격기 수준의 김두관 국회의원의 어록 보시죠.

보수 정권이 만든 비정규직의 나라?

보수 정권이 만든 비정규직의 나라?

응 구라

 

느그대중이가 비정규직을 처음 만들었구요

느그대중이가 비정규직으로 경제 회복 시켰는데

노짱이 노동자를 위했냐?

 

이게 노짱 정권때 나온 기사.

노짱은 농민도 과잉진압해서 숨지게 만드시고

 

이게 다 노무현 정권때 있는 일인데 

요즘은 인터넷이 발달해서 구라 안통하죠?

증거 자료 오졌쥬?

오죽 어이가 없었으면 김두관 국회의원 막말에

온갖 패러디가 다 나옴.

김두관 국회의원 논리 대로라면 호날두는 조기 축구회 아저씨보다

축구 좀 찬다고 몇 천배를 더 벌어가냐?

고임금 불공정하다는 김두관 국회의원의 월급도 불공정하니깐 

국회의원 최저시급으로 맞춰주자는 청원 올라옴.

 

키야 사이다 짤올리려는데 ㅋㅋㅋ

도대체 이거 만든 사람 마약하냐?ㅋㅋㅋ

약물 검사 요청ㅋㅋㅋㅋ

오죽 저 말이 어이가 없었으면 문정부 정책 설계자

김광두씨도 김두관 국회의원 막말에 팩트로 조지시네요.

김두관 월급은 왜 도의원 보다 많냐?ㅋㅋㅋ

사회주의로 가자는것인가 하며 비판함.

김의원이 받고 있는 대접은 공정한가?

와 팩트 묵직하게 맞네요.ㅋㅋ 얼마나 

김두관 국회의원의 막말이 어이가 없었으면 ㅋㅋ

 

youtu.be/kwCFmnJ0uFo

요즘 왜 저러고 다니나 해서 대권 주자 준비 하는게 아니냐는

공병호씨의 추측도 있던데...

김두관 국회의원 검색량. 보통때 7000정도 

중간에 어그로 끌어서 조회수 올림.

이낙연.

이재명. 

 

아예 인지도에서 게임이 안되는데 무슨 대선이여.

김두관 국회의원 어서 대선이라는 

꿈에서 깨어나세요 ㅋㅋㅋ

 

자 이제 본격적으로 김두관 국회의원의 

어록 한번 봅시다.

남북공동연락사무소 폭파된 상황에서 2개를 만들자

네 만드세요. 김두관 국회의원 돈으로 만드세요.

 

금강산에 관광객을 보내자. 네 김두관 국회의원 아들래미를 

금강산에 보내세요.ㅋㅋㅋ 아니면 본인이 가시던지 

주간 조선 한대 패버리고 싶댑니다.

조심하시구요.

개성공단 열자고 하셨는데 본인 돈으로 

개성공단 여시구요.

캬 역시 공식 또 나왔죠?

윤미향 쉴드 치면서 좌파 공식.

자신을 비난하는 사람=친일세력,아베, 수구 꼴통

 

치트키 들고 나오셨네 

 

 

오늘의 한줄 요약 민주당이 민주당했다.

김두관 국회의원 막말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