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한한령 해제 뜻?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6. 30.
반응형

한한령 해제 뜻

이번에 중국이 한한령 해제를 했습니다.

한한령 해제 뜻과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오늘 기사로 한한령 해제가 되었는데...사실 사드보복이

참 오래된 일이라 아직까지 한한령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그럼 한한령 하는데도 그렇게 많은 중국인 여행객들이 온건가???

황당하긴하네요.

우선 한한령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면

먼저 사드 보복 알아야 합니다.

북한의 핵도발이 계속 되고 있는 상황에서 

미국에서는 사드( 미사일을 미사일로 요격하는 미사일 방어체계입니다.)

를 설치했습니다.

 

근데 뜬금포로 중국이 반발하고 나섭니다. 이 사드를 설치하면 중국의 전략자산도

레이더에 같이 노출될까 우려해서 사드 보복을 나섭니다.

youtu.be/HMu6yR0Xl6k

한한령을 때리고 온갖 애들이 일제히 한국을 

비난하기 시작합니다. 이게 좌파 독재국가의 민낯입니다.

그로 인해 롯데가 철수하기도 했었지요.

youtu.be/lAQKcGW2zYE

 

당에서 지시가 내려오면 거기에 일제히 비난하기 시작합니다.

여기서 무야란인가 저 여자가 하는말중에 주인의 심기는 상관안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중국 외교부 부국장도 소국이 대국에 대항해서 되겠냐는

비슷한 뉘앙스의 발언을 합니다.

 

이게 무슨이야기인가?하면 중국사람들은 대체로 한국을 

옛날 속국 시절로 생각하고 자신들이 주인이라 생각을 합니다.

 

예전에 베트남,태국쪽을 남만, 이슬람계쪽을 서율

몽골쪽을 북적, 우리나라를 동이라 불렀습니다.

 동이라는것은 동쪽의 오랑캐라는 뜻으로 

자신 말고는 다 미개하다. 오랑캐 취급하는게 중화 사상이죠.

youtu.be/DPh8OxN-GbM

이사람 역사이야기 하면서 우리나라 역사관 자체도

어쩌면 약간 왜곡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배운 내용에서 팩트부분이거든요. 그래서 

가끔 중국놈들이 인터넷 댓글 다는거 보면 자신들이 주인이네 

혹은 한국을 종놈에 비유하기도 합니다.

한국이 종놈이냐? 짱깨들아?

 

왜 한국은 이렇게 중국에 눈치를 보는가? 

우리나라의 중국 수출입 비율입니다.

월등히 높다 보니 중국의 한한령 같은것에 

눈치를 보는것이지요.

반대로 중국은 한국의 무역 의존도가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그러니 한한령 같은걸로 보복 조치를 하는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나라에만 한한령 같은 경제 보복

조치를 가했는가?

 

그건 아닙니다.

대만, 일본, 노르웨이..

노르웨이 노벨평화상 수상 선정했다고

저렇게 하는건 레알 깡패 국가 아님?

이렇게 한한령을 하고 있는데도 문재인 정부는 

중국에 납짝 엎드려서 비굴하게 중국인 입국을 막지 안아서

비난을 받았었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글 참조.

2020/02/21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중국인 입국 금지, 한국 은?

 

중국인 입국 금지, 한국 은?

2020/02/21 - [각종 정보] - 우한 폐렴 코로나 정부대응 우한 폐렴 코로나 정부대응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우한 폐렴 코로나 정부대응에 대한 포스팅을 써볼까 합니다. 원래 처음에는 예방법이 궁금

kjh123ok.tistory.com

ㅋㅋㅋㅋㅋ 폐송송 구멍탁 ㅋㅋㅋㅋ

패러디 오졌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짜파구리 졸맛탱 ㅋㅋㅋ

그렇다면 왜 갑자기 3년동안 풀어주지

않던 한한령을 해제를 했을까요?

 

문재인 정부의 비굴함에 감동한 시진핑이 

눈물을 흘리면서 종놈 사정이라도 봐준걸까요?

기분좋게 한한령 해제라고 했을까요? 

전혀 아닙니다.

 

한한령 해제 원인은 여기에 있습니다.

트럼프가 g7에서 한국을 초청했고 그로 인해 g11가 

될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트럼프가 현재 미중 갈등에서 

중국의 무역 고립을 하고자 초청을 한겁니다.

 

g11초대 해줄테니 중국 무역 봉쇄 동참좀 해주세요.이거임.

 

youtu.be/hy12oWdSnE0

 

자세한 내용은 위에 참조하시면 이해하시기 좋구요.

 

여태까지 한한령으로 한국을 채찍질 하던 중국정부가 

아 이제 한국이 미국에 붙어서 국제적 고립 당할껄 

두려워 해서 이제서야.

한한령 해제라는 당근을 꺼내 든거임.

 

그 와중에 아베가 g7에 반대 했다고 민주당 신나서

국내정치용 혐한정치라고 비난하고 있는데 

 

이게 맞는말이긴 함.ㅇㅇ

쳐맞는 말임. 실제로 아베가

혐한정치를 한국을 이용하고 있는것은 사실임.

 

반대로 민주당이 혐일정치에 일본을 이용하는것도 사실이지.

예전부터 생각하고 있던거 였는데

 

볼튼 회고록에서도 나와서 정치를 좀 아는 사람이면 다 아는 사실일거라 생각함.

2020/06/22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볼턴 회고록 정리

 

볼턴 회고록 정리

볼턴 회고록 정리 이번에 볼턴 회고록이 화재가 되었더라구요. 단순하게 트럼프 비방목적인줄 알고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볼턴 회고록에문재인에 관해서 여러가지 폭로가 나와서 관심 가지고

kjh123ok.tistory.com

위의 볼턴 회고록 내용 한번 보시고 

 

한줄요약하자면 한한령 해제가 한국경제에 좋은것은

사실이겠지만. 3년동안 한한령을 한 중국정부 잊지마라.

 

중국은 우리의 우방이 아니다. 적이다.

이상으로 한한령 해제 뜻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