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3040 문재인에 속았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7. 17.
반응형

3040 문재인에 속았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3040 문재인에 속았다 입니다.

 

617부동산 정부 대책으로 많은 실거주자들이

분노해서 시위를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시위 키워드는  "3040 문재인에 속았다" 입니다.

어제 문재인 부동산 투기로 돈 못벌게 하겠다라고

협박을 하셨네요. 국회에서 ㅋㅋ

 

대통령이 투자자를 협박하는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나라.

두채 이상 가지면 고통주겠다는

신박한 헛소리를 하는 나라.

 

문재인 정권에서 유일하게 지킨 공약이 하나 있습니다.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 

정말 대단하네요..

youtu.be/vhIq1umLASI

이번에 진성준 의원 속내가 방송사고로 드러났네요.

국토부에 있는 의원이 부동산 안떨어질겁니다.ㅋㅋㅋ

99분 했던말이 

라는게 딱 드러났죠. 1분이 진실.

 

 

 

 

현정부는 왜 실패할껄 알면서도 무리한 증세만

그렇게 해대는걸까?

2차 추경에서 재난지원금으로 돈 뿌리고 

3차 추경으로 160억의 뉴딜 정책이니 하면서 

또 삽질을 시작합니다.

돈이 하늘에서 떨어지는게 아니니깐 

증세를 통해서 서민이 뒤지지든 말던

임기 마지막까지 든든하게 챙겨가시겠다는거임.

youtu.be/48-NSxOTFd0

위의 영상 참조 해보시구요. 뉴딜정책.

 

정작 뉴딜정책은 실패한 정책임. 2차 대전이 터져서 경기가 부양된것인데

교육은 뉴딜이 경제를 살렸다고 가르치고 있음.

 

여튼 이쯤에서 키워드가 3040 문재인에 속았다니깐 

문재인 선거전에 했던 공약들을 한번 봅시다.

골목상권 반박해보실분?ㅋㅋㅋ

주변에 공실 얼마나 있는지 한번 보시면 공감 가실듯.

오우~ 미세먼지 걱정 더 이상 안해도 되겠어요.

문재인이 더 큰 걱정을 들고왔으니깐요^^

맨날 kf94마스크 쓰고 다녀서 미세먼지도 막아지겠네.ㅋㅋㅋ

우리의 안보...참 든든합니다.

살면서 북한공산화 되는거 아닌가 하는 

걱정을 처음 해봤네요 ㅋㅋㅋ

국제 왕따 문재인 

도대체 이정권 몇명인지도 모르겠다.

중요한건 자잘한 사건은 포함 안시켰다는거..ㅋㅋㅋ

응 실업율 1999년 이후 최고

자랑스럽다 k- 실업율 !

k- 백수 ! 

오죽하면 이런 패러디가 나오냐 ㅋㅋㅋ

참 공정하죠? 공정하게 로또 취업 시켜주는거임.

진짜 이 정부 공약은 철저하게 지키네요.

공약을 철저하게 반대로 지킴. 

 

아직도 문재인을 지지하세요?

환상에서 깨어나세요. 제발..

자 우리가 해야할일은 오늘 

7월17일 오후2시에서 4시까지 네이버 실검에

3040 문재인에 속았다 검색해주세요.

한번 검색하고 비행기모드 온 하고 다시 오프하고

다시 검색.

이상으로 3040 문재인에 속았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