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

피자에땅 마불피자 강추-울산 화정점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번에는 며칠전에 먹은

피자에땅 마불피자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저번에도 피자에땅 포스팅인데 ㅋㅋ

피자땡기면 저희는 항상

 

피자에땅 울산 화정점에서 시켜 먹습니다.

 

예전에 서울 살때도 피자에땅이 그리워서 시켜먹어봤는데...

 

울산 화정점 만큼  맛이 안나서.. 

다른곳은 재료를 애낀다 이런 느낌 나는데  

 

이집은 항상 재료 넉넉하게 넣어서 그런지 맛이 있음요.

가맹점 마다 퀄리티가 다른게 있는거 같아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피자 맛을 평가를 해볼까요?

 

저번에 먹은 신세계2도 맛있어서 그걸 시키자고 했으나..

이미 포스팅을 했기에

 

다른걸 시켜먹어보자고 해서 마불피자를 시켰습니다.

 

우선 평을 하자면 불고기 피자의 업그레이드 판이라 보시면 됩니다.

 

마늘이 들어가서 은은한 마늘 향도 좋았구요.

무엇보다도 스리라차 소스 저게 들어가서 약간 매콤한 맛이 나서 

 

피자의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매우 만족스러운 마불피자였습니다.

 

매운걸 잘 못먹는분들에게는

약간 매울수도 있겠지만 핫소스정도 매움? 그정도라 생각이 듭니다.

 

 

 

다시 보니 다시 먹고 싶군요.ㅎㅎ 다음에도 마불피자 시키자는거 

블로그 리뷰해야한다고 다음에는 또 다른걸 시켜먹어봐야지요ㅎㅎ

 

항상  피자에땅 화정점 만족하고 시켜먹고 있습니다.ㅎㅎ

 

이상으로 피자에땅 마불피자 강추-울산 화정점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 저녁 피자한판 어떠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