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들36

한소희 키 엄마 담배 나이 한소희 키 엄마 담배 나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한소희 키 엄마 담배 나이입니다. 이번에 한소희씨가 실검에 올랐길래 무슨일인가 해서 확인 해보니 한소희 엄마가 돈을 빌리고 갚지를 않아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내용은. 한소희 엄마가 곗돈 들고 4년간 안 갚고 있어서 글을 올리고 문제제기를 하였음. 알고보니 한소희 부모님은 5살때 이혼을 해서 할머니께서 길러주셨음. 한소희 엄마의 빚도 한소희씨가 갚아줌. 이렇게 문자내역을 올렸었음. 한소희 엄마가 이혼하고도 만났었다는 주장을 했음. 보통은 자식이 부모 발목 잡는 경우는 많이 봤는데 이경우는 반대의 경우네요. 부모의 허물이 자식에게 민폐가 되는 경우. 안타깝습니다. 한소희 엄마 이슈는 이쯤 하구요. 한서희씨 키와 나이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엇.. 울산.. 2020. 7. 20.
한지혜 남편,결혼,나이 한지혜 남편,결혼,나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내용은 한지혜 남편,결혼,나이 입니다. 예전에 b형 남자친구 추억의 영화네요.ㅋㅋ 이거 영화관 가서 본 기억이 있어서 더 기억나는듯. 요즘들어 영화관을 안가다보니 쿨럭.ㅎㅎ 그때 팬이 되서 참 좋아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영화 이후 장동건씨랑 연애도 했었죠. 오랫만에 한지혜가 나와서 소식을 나타내니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해보셨나봅니다. 2010년도에 한지혜씨 결혼 하셨다네요. 워낙 Tv를 안보다 보니 몰랐었네요 ㄷㄷ 이상형으로 믿음이 좋은 남자라고 하셨는데. 그리고 자상하고 키큰 남자라고 하셨는데 진짜로 믿음이 신실한 남편을 만나셨네요. 게다가 사법고시 1, 2 ,3차를 한번에 패스한... 그냥 들어도 엄친아네요. 머리 엄청 좋으실듯. 평창동에 집이 있다.. 그.. 2020. 7. 12.
한서희 프로필,집안 한서희 프로필,집안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한서희 프로필,집안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한서희씨는 예전에 탑과 연인사이로 유명했습니다. 한서희는 MBC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었고 2017년 한서희는 빅뱅 탑과 함께 4차례에 걸쳐 대마를 구매하고 7차례 흡연한 혐의로 징역 3년과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등 선고를 받고 현재 집행유예 기간에 또 대마를 하다가 걸려서 실형 위기에 놓였습니다. 이 기간동안 보호관찰소로부터 매월 1회 이상 불시로 마약 성분 검사를 받을 수 있는데 8일 불시에 실시된 소변 검사에서 또 양성 반응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한서희씨 기사에 더 웃긴 사실은. 한서희 기사에 축하해요가 1400개나 된다는점 ㅋㅋㅋㅋㅋ 아니 아무리 그래도 축하해요는 뭐냐 ㅋㅋㅋㅋㅋㅋ .. 2020. 7. 10.
송추가마골 덕정점 폐기할 고기 빨아서 재사용 송추가마골 덕정점 폐기할 고기 빨아서 재사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송추가마골 덕정점 폐기할 고기 빨아서 재사용이라는 다소 충격적인 내용이네요. 한번 보시죠. 어제 저녁에 폐기할 고기 빨아서 쓴 갈비 체인 s사 를 jtbc가 취재했습니다. youtu.be/2_rCU5Qo1lU 송추가마골 덕정점 내용을 보시면 좀 충격적입니다. 폐기할 고기 빨아서 재사용 내용이 나옵니다. 송추가마골 덕정점은 버려야하는 고기를 소주로 세척을 한다음에 폐기해야할 고기에 양념에 버무려서 팔았습니다. 송추가마골 덕정점은 손님이 몰릴떄 온수로 급해동해서 상온에 방치하니 고기가 상하고 그걸 송추가마골 덕정점은 다시 소주로 빨아서 재사용. 사람들이 분노 폭발해서 어제부터 찾기 시작했고 결국엔 s갈비 체인점이 송추가마골 덕정점.. 2020. 7. 9.
남자들 ㅇㄷ 보는걸 강력 규제해야한다는 유튜버 남자들 ㅇㄷ 보는걸 강력 규제해야한다는 유튜버 안녕하세요. 오늘 기사를 보다 보니 황당한 내용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ㅇㄷ보는 남성은 유흥업소 여성과 똑같다. 고로 ㅇㄷ을 금지하자는 업소 출신 유튜버. 솔직히 예전에 저분 나오셔서 업소녀였다는거 밝힐때는 뭐 그래도 자신의 주관이 있는 사람이다. 쉽게 알리기 힘든 부분인데 저렇게 용기내서 이야기하는거 나쁘지 않게 생각을 했습니다. 업소녀 경험을 바탕으로 책 까지 냈다고 하니 일반적인 사람의 범주를 벗어난 특이한 여성분 정도로 생각했습니다. 근데 이번에 그녀가 주장한 "성적욕구를 아무렇지도 않게 푸는 문화는 중요하다. 근데 야동을 보는 건 너무 가볍게 생각들 한다. 야동이 강력하게 불법이 됐으면 좋겠다." 합법인 ㅇㄴㅇ, 불륜 같은 것도 비판을 받아야 한다면.. 2020. 7. 7.
볼빨간 사춘기 우지윤 안지영 불화 볼빨간 사춘기 우지윤 안지영 불화 오늘 뉴스를 보다보니 이런 기사가 있었습니다. 볼빨간 사춘기 우지윤 안지영 불화 라는 주장이 수면위로 올라왔다는 내용입니다. 볼빨간 사춘기 정말 좋아해서 노래방에서 가끔 부르기도 했었죠. 예전에 볼빨간 사춘기 우지윤씨는 라디오 스타에 나오셔서 이렇게 볼빨간 사춘기 해체에 대해서 이렇게 이야기했습니다. 아래 내용 참조 하시죠. 안지영씨는 이렇게 볼빨간 사춘기 해체는 불화로 인한 해체가 아니였다라고 공식적으로 이야기를 했습니다. youtu.be/raTLMxyop6w 그와중에 라이오스타에 안지영씨 사이코 노래 개꿀. 여전히 음색이 좋습니다. 누군가 올린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씨는 우산을 쓰고 두에 우지윤씨는 차별받는듯한 사진.. youtu.be/iWcoHspuBkw 유튜버 뻑가.. 2020. 7. 5.